[픽셀아트]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새오.
@xxnoaxx
노아애오.

오늘은
아무 생각이 없는 여자아이를 그려보아써오.

아래 글은 제가 말하는게 아니애오.
요기 저 멍때리고있는 여자아이가 말하는거애오.

으d음.gif
으음dd.gif
머엉.......
(멍때리고 있는중이다)

"나는
아무생각이 없어
왜냐하면
아무생각이 없기
때문이야"

(몇번 눈을 깜빡깜빡거리거니 당신을 발견해)

"엇,
새로운 친구야가 보인다.
안녕.
나 지금 멍때리기 놀이하구있는데,
너도 해볼래?
재밌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어.
재밌을지도..
재미없을수도 있을까
신날 수도 있겠네."

"그럼
안녕
나 다시 멍때리러 가봐야대.
멍 세상에서 다시 만날 수 있으면
놀러와.
아마 재밌을 거야.
안녕"

Sort:  

으앗, 능력자닷.

입에는 피일까 침일까 ㅎ
머엉~ 하고 있을 여유 갖고싶오
노아님 잘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

침이애오

격하게 멍때리고 싶당~! ㅋㅋ

나는 생각 안한다~!
고로
나는 멍때린다~! - 데카르트 (이름 쫙쫙 줄그어 미안~!) 데카당스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제가 평소에 멍때리고 있을때랑 비슷하네요 ㅎㅎㅎ

눈을 깜빡 깜빡

꿈뻑꿈뻑

dorian-lee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6 - 개발, 가족, 이직, 음악

Illustrated by xxnoaxx/div>
2018년 8월 1일 (수)더위는 점점 심해지고 있네요. 거리를 나와보면 찜질방 느낌이 납니다. 찜질방 안 가도 되겠어요. <...

현자모드 돌입!
멍....

ㅋㅋㅋㅋ
지금의 저를 대변해주는 듯한
그림이네요

덕분에 잘 보고 가요 ㅎㅎ

dorian-lee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7 - 개발, 이직, 음악

Illustrated by xxnoaxx/div>
2018년 8월 3일 (금)저번 주도 그랬듯 이번 주도 불금은 접어 둡니다. 왜냐하면 이번 주말에도 출근을 해야 하기 때문에.....

돌고래 기념 이벤트로 놀러왔어용 : ) 와 픽셀아트라니.. 어떻게하는거지 저런건

maikuraki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VOTING ROYAL#155 보팅로얄 -마감- 154회 당첨자 @toporo 님 축하드립니다.

...3TpQS7Re58G3xs84QZg4F2/1530545046495.gif
by xxnoaxx/center>

이 포스팅은 busy.org에서 작성하여 busy.pay의 보팅을 받아 나눔에 이용합니다. ...

maikuraki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VOTING ROYAL#156 보팅로얄 -시작- 155회 당첨자 @ldsklee 님 축하드립니다.

...3TpQS7Re58G3xs84QZg4F2/1530545046495.gif
by xxnoaxx/center>

이 포스팅은 busy.org에서 작성하여 busy.pay의 보팅을 받아 나눔에 이용합니다. ...

virus707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virus707님의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1,2,3,4,5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잠시 쉴 예정)

...-1-the-whore-and-the-whale-or
7 분류: 예술, 픽셀아트의 세계에 빠져보시겠습니까?
xxnoaxx의 dtube,혹은 youtube로 제작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 외에도 다른 포스팅을 통해서 어떻게...

dorian-lee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8 - 사진, 개발, 가족, 이직, 음악 그리고 아재

Illustrated by xxnoaxx/div>
2018년 8월 4일 (토)2주 연속 주말 출근. 다음 주에 서비스 오픈이 완료되어 다음 주말은 편히 쉴 수 있기를...... ...

maikuraki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노아와 떠나는 믱글믱글한모험 - 제 1지역 불(화산) 파티원 전용(2차)

...> 주사위 결과에 따른 승패가위 - 클리어바위 - 탈락보 - 한번~더!3. 4 지역 참여자는 xxnoaxx군의 포스팅에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가위바위보 게임을 만들어주신 wonsama 님께 진심...

maikuraki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노아와 떠나는 믱글믱글한모험 - 제 2지역 암(어둠) 파티원 전용(2차)

...|암| 패배|
주사위 결과에 따른 승패가위 - 한번~더!바위 - 클리어보 - 탈락3. 4 지역 참여자는 xxnoaxx군의 포스팅에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가위바위보 게임을 만들어주신 wonsama 님께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