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existence 공 존 : 화가로 발리에서 살아가다

in #kr-art6 years ago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업의 실패 앞에 무너지지 않고,
다시 일어서서, 앞으로 나아가려고 하시니,
운명이 엘리진 님을 도운 것 같네요.

글을 읽어내려가면서 느끼는 점이 많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강한 의지,
멀리 떨어져있다가도 이따금씩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마음씨..

글을 읽으면서 생각이 많아지네요.


그림 하나를 완성하는데
세 달 가까운 시간을 쏟으셨다니, 대단하시네요.
그 정성과 영감이 가득 묻어나오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들러서
멋진 작품들도 잘 감상했습니다.
자연과 환상이 어우러지는 그림들이 많네요. :)

앞으로 스팀잇에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ellyjinkim 님 ^^

Sort:  

양질의 긴 댓글 차근 차근 잘 읽어 보았습니다. 퇴근해 댓글 보며 살짝 미소 짖게 되네요~ ^^
오늘 하루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