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죽어가는 식물도 살리는 분들도 있던데...진심 그런 분들 마법사 같아요.......
ㅋㅋㅋㅋ 3개월이면 그래도 꽤 갔네요ㅋㅋㅋㅋ그 후 아예 가버렸지만.....^^;;;
식물을 계속 죽이다보니 슬라임을 소환하는 능력이 생겼어요ㅎㅎㅎㅎ 북키퍼님도 가능할지도 몰라요!ㅎㅎㅎㅎ (그.그리고 따님이 어린이일거 같은 느낌적 느낌.......)

Sort:  

ㅋㅋㅋㅋㅋ 13살ㅋ 그 무섭다는 중2를 지나고 있는 무시무시한 십대입니다 ㅋㅋㅋ

크앙!!!!ㅋㅋㅋㅋㅋㅋㅋ가장 무섭다는 중2!!!!!!무시무시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