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7] 그림 한점과 오늘의 일기

in #kr-art6 years ago

꺄! 에빵님이닷!!! >,.< 한국생활 더 열심히 하려고 짐싸러 왔어요!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비행기값만 있으면 재워준다는 친구가 생겨서 프랑스 생활 허투로한건 아닌거 같아요! 돈 벌때까지 오래오래 사셔야할텐데....ㅠㅠ (주절주절) 영차영차 에빵님이 채워주신 에너지 잘 챙겨서 열심히 시작할게요!!

Sort:  

주절주절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