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5] Music is my life

in #kr-art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에빵님!! 저도 팝 종류 좋아해요~!!
그리고 에빵님을 위해서라면 해외배송 뿐 아니라 우주까지라도 배송해드립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Sort:  

우주 배송.. 은 로켓배송을 이용하면 되겠군요. ㅋㅋ
혹.. 프랑스 촌ㄴ 이라... 로켓배송이 뭔지 모르는건 아니겠쬬아? ㅋㅋㅋ

리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저 들킨겁니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리자님ㅋㅋㅋㅋㅋㅋㅋ제가 촌뇬 끝판왕이 될줄이야.....얼마전에 저희동네에 첫 버거킹 생겨서 구경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켓 배송은 @sunshineyaya7님이 전문이죠! 이미 윌리를 우주로 보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자님이 모르실 수도 있어서 제 어퍼컷 샷 잘라왔어요

아... 깔깔댔더니 5호가 이상한 눈으로 쳐다봅니다.
정말....
이건 동물 학대로 고발해야하는 겁니까?? ㅋㅋㅋㅋ
윌리가 너무 아파보입니다....

아파보이는게 정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로 날아가는 윌리ㅋㅋㅋㅋ
윌리우주샷.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짜 현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야님.... 야야님..
나 이거 소장하고 싶습니다...
신랑을 때리고 싶을 때 좀 보여줘도 될까요?

로켓배송이 전문이라길래...
야야님이 순간 쿠팡에서 일하시는줄...

첫버거킹이라니...
정말 너무 하는군요?
대체 어디에 사시는 겁니까?
지구에 살긴 한건가요?ㅋㅋㅋ

리자님 여기 스벅도 없어요 ㅠㅠㅠ
저만 20세기에 살고 있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스벅은 없어도 괜찮습니다.
걔네들은 넘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