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7] 그림 한점과 오늘의 일기

in #kr-art6 years ago

러블리연님 반가워요! 엉엉 ;ㅁ; 어둑어둑한 마음의 상태로 쓰긴 했어요 ㅎㅎㅎㅎㅎ
기분이 안좋을때마다 창문에 스마일을 그렸었는데 이 포스팅을 쓰기 전까지 기분이 너무 다크다크해서 손에다 스마일을 그려넣었거든요...그래도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니 다시 어둠에서 빠져나오고 있어요! ㅎㅎㅎㅎ저 관종인가봐요.....하핫...;;;;

Sort:  

힘을 내세용~ 웃으시라고 제 에코빽!20180617_110853.jpg 우비입은사진보내드립니당~피식~한번 웃어주세용^-^

기분이 안좋은데 왜 스마일 ㅠㅠㅠㅠㅠㅠ 기분이 안좋으면 화내고 우는 겁니다!!! 하여튼 혼나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