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3] 생각의 나무

in #kr-art6 years ago

프랑스 개그 재미없.....
스필님 정말요?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정말 완전 완전 통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오름!!!! 이왕 이렇게 된거 무럭무럭 자랍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장 옆 기장에 사는 강아지 같은 고양이 보고 싶네요! 만났으면 납치 했을듯 ㅋㅋㅋㅋㅋ(개그는... 안들은걸로 할게요ㅋㅋㅋ)

Sort:  

아.. 부산인데.. 부장이라고. 그걸 또 아무 의심없이 해맑게...

아...부장이라는 동네가 있는줄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