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104] 소리없는 꽃

in #kr-art6 years ago (edited)


flower4.png

상처 입은 바람에 흩어진 꽃잎은 소리없이 부서진다.
-zzoya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그림을 가져왔습니다! :)

간단히 그림 설명을 하자면, 사람들은 저마다 한 가득 자신의 꽃다발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 속에 들어있는 감정은 화사하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얼마나 고통받고 있는지 꽃에 가려져 타인에겐 전달되지 않는 모습을 표현해 봤습니다.




이제 그림을 그려볼까요! 늘 그렇듯 스케치를 쓱쓱 해주고,




Monosnap 2018-05-26 00-10-42.png




컬러링을 해줍니다. 허벅지에 볼륨도 잊으면 안돼요! 안녕, 허벅지 변태들 그리고 배경은 블랙과 레드 두가지 컬러로 넣어서 여러가지 느낌을 연출해 봤습니다.





Monosnap 2018-05-26 00-12-45.png

flower2.png




따란! 액자에 넣어주면 끝! :)




zzoya_flower.png




Sort:  

변태 왔어요. 오래간만이에요.
허벅지를 논하기엔 오늘 그림이 묵직하네요.

9번 변태님!!! >,.< 정말 오랜만이에요!!
조만간 좀 더 가벼운 허벅지를 대령하겠습니다요!! ㅋㅋㅋㅋ

(><)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밝은 사람들이 더 어두운 면을 많이 가지고 있기도 하더라고요... 그림은 너무 좋습니다:-D

맞아요 아론님! 웃는다고 다 웃고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그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아론님이 좋다고 해주시니 더 뿌듯하네요~!! :-)

(╹◡╹)쪼야님 그림보면서 항상 자극받고있습니다. 제가 항상 감사하죠... 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와우~~

헤헷 감사해용~~!!

새벽반 다시 달립니까? ㅎㅎ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꺄 그래하늘님!!! >,.< 보고 싶었어용!!
새벽반 다시 힘차게 달립니다!! ㅋㅋㅋㅋㅋ

고통의 철학이 담겨있네요. 아름답고 슬픈 작품입니다.

우와! 역시 작가님이라 진짜 멋지게 한문장으로 정리해 주신거 같아요! +,.+

몸은 좀 괜찮아지셨어요 쪼야님?
세 종류의 꽃과 사람 모양이 전부 제각각이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용.

가야태자님~!! 걱정해 주신 덕분에 몹시 건강해졌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모두 제각각의 감정을 표현한거라 모두 달라요~ 제대로 보셨어요^^
가야태자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집에 놔두면 분위기 있는 소품이 될 것 같아요!!

멋진 소품으로 사용해 주시면 너무 영광일거 같아요~!!!

골반허벅지 잘 보고갑니다 감정은 화사롭지않지만 스쿼트는 매일 하는가봅니다

역시 골반허벅지 유지엔 스쿼트만한게 없죠! ㅋㅋㅋㅋㅋ

이번 그림도 너무 아름다워요 ..... 쪼야님 그림은 너무 제 취향이예요 ㅎㅎ
물론 꽃뒤에 숨은 이의 속은 타들어가고 있다고는 하지만 .. 아름답네요 : 0

우왕 크릴새우님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취향이라고 해주시다니 설레요~!! 물론 꽃에 숨은 이들의 속은 타들어가지만..

뭔가 귀여우면서도 고급진.. 두 느낌이 동시에 들어간 그림네요. 역시 블랙보다는 레드!

우와 귀여우면서도 고급지다니! 헤헷 오쟁님 넘 감사해요!!
그쵸? 역시 레드!!!! +,.+

꽃에 가려진 어두운 감정이 짙은붉은 배경에도 스며든것같아요~

와 해석이 너무 맘에 들어요~
어두운 감정이 스며든 붉은 배경이라니..멋져요!! +,.+

배경색 하나로 느낌이 확 달라지네요. 신기합니다!

사실..배경색에 따라 분위기가 많이 달라져서 항상 갈등하게 되더라구요..^^;;;

그림은 넘 예쁘고 아름다운데 보는내내 슬픈 감정이 느껴져요. 설명과 같이 들으니 더 한것 같기도 하구요. ㅜ ㅜ 그래도 오랜만에 보는 허벅지 그림보니 넘 좋으네요 ^^

라나님! 공감해 줘서 고마워요 ;ㅁ; 그림은 슬퍼도 허벅지 그리는 동안 좀 행복했어요 ㅎㅎㅎㅎㅎ

작품을 감상하는 지금만큼은 고통을 잊을수가 있네요 ㅎㅎㅎㅎㅎㅎ

ㅎㅎㅎ잠시나마 아시나요님의 고통을 덜어드렸다니 뿌듯해요~^^

It' s really interesting concept. Flowers (nature beauty) covers the naked body. What about face? The idea of leaving this to the imagination (every face and expressions can be behind)?

Oh Thanks, I wanted to hide people's feelings behind the flowers. They're gorgeous on the outside. But their heart is sad.

Because a smile is always welcome, and very rarely sadness is acceptable ... Does the world force women to be insincere? To get love you have to be someone you really are not?

어깨에 올라간 손이 괜찮아... 라고 말하는 것 같아요.

맞아요! 누군가 '괜찮아' 라고 말해주면 좋겠다..라는 마음이에요 :)

변태 여기 하나 추가요- ㅋㅋ
버건디 컬러 배경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집 안에 꼭 하나 두고 싶네요....:o

우와 변태변태! 스변협(스팀잇 변태 협회) 회원이 점점 늘어가고 있어서 뿌듯합니다!

앗 아앗 쪼야님이 먼저 불타는 영혼의 마차 위에 올라타셨구나....!
나도 어서 힘내지 않으면....!

케콘님! 이거슨 올라탄것도 아니고 안올라탄것도 아닌것.......

쪼야님 그림은 언제봐도 많은 생각을 떠오르게 합니다.
전 언제가 되야 이렇게 그림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으련지...

많은 생각을 떠올려 주셔서 감사해요 굿컨님!! 공감을 얻는다는건 정말 행복한거 같아요 :) 그리고 굿컨님도 이미 잘 그리시잖아용! 화이팅화이팅!! >,.<

꽃 때문에 그림이 화려해 보이면서도 슬퍼보이네요.

그런 감정을 담고 싶었는데 공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쪼야님, 제가 쪼야님 그림을 따라 그려서 포스팅을 했는데요. 감사의 의미로 저자 보상 중 SBD의 50%를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괜찮으신지요? 2회 포스팅을 했는데, 다음주에 보상액이 나오면 2회를 합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래도 될런지요?

헐!! 아니예요 브리님~!!! 안주셔도 돼요!!! 마음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ㅎㅎ 계속 계속 따라 그려주세요~^^

꽃이랑 살색이 빨간 배경색이랑 잘 어우러져서 이쁘네요 ^^ 쪼야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헤헷 정말요? 넘넘 감사해용!! >,.< Hash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hi~ my sister zzoya~ wait for me!!!!
so~ you're pic always looks good and lovely~

Thanks sister :)

허벅지가 이렇게 정겨운 것일 줄이야..
붉은 색 바탕의 그림이랑 밑에 글이 넘 잘어울려요.ㅎ
저렇게 꽃다발 한가득 사보고 싶네요. 줄 사람은 없지만.ㅋㅋ

허벅지는 옳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꽃다발 한가득 받아보고 싶네요! 저 주세요!! +,.+

이렇게 쉽게 설명하시니 누구나 따라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너무하십니다 ㅎㅎ

우와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좋게 봐주셔서 너무 기뻐요~!!

전 블랙이 더 끌리는군요 ㅋ
화사해 보이지만 실제로 화사하지 않을 수 있는..ㅠ_ㅠ히흐응

사실 블랙이 더 낫다는 의견이 있어서 갈등하다 두개 다 올렸답니다! ㅎㅎㅎㅎ

아름다우면서 동시에 슬픈 그림이네요...
나의 내면보다 남들에게 보여지는 꽃다발에 더 신경을 쓰며 살지는 않았나 생각해보며 그림을 계속 봤네요.

yslee님! 두 감정이 대비되도록 그리고 싶었는데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꽃다발에 신경쓰며 살진 않았나 저도 반성해 보게 되네요..

오랜만에 쪼야님 그림을 보고 또 힐링을 얻어갑니다
하고픈 말은 많지만 그중에 가장 하고픈말은
늘 잘보고갑니다 감사해요!!

후추님! 힐링을 얻어가셨다니 뿌듯해요!! 저도저도 하고픈 말이....조..좋아합니다! ㅎㅎㅎㅎ

빨간색은 세 배를 나타내는 색상인데, 그래서 그런지 허벅지 수가 평소의 세 배! +_+ 생각나무 위에 얹어놓고 싶네요 :P

뭐죠? 어디서 오덕냄새가 납니다...
마아냐님 정말 그렇게 안봤는데 세배 변태!ㅋㅋㅋㅋㅋ

자타공인 오-따꾸인데 바쁘셔서 늦게 아셨군요? ㅋㅋㅋㅋ :)

꽃의 요정 같은 그림이네요. :)

속감정을 계속 숨기다보면 곪기 마련이죠. 슬플 땐 울고, 기쁠 땐 웃고. 그렇게 단순하게 아이처럼 살면 좋겠어요.

밤에 일찍 주무셔야 건강에 좋답니다. ^^

아이처럼 단순하게 살기가 정말 젤 어려운 일 같아요. 밤에 일찍 자야하는데...시간이 벌써..^^;;;;;

안녕하세요~ 이웃인 리자님 블로그 타고 왔습니다! ^^

배경색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지네요!
허벅지가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

저는 그림 재능 1도 없어서 보는 것도 겨우 즐기는데 다행히 아이들은 그림을 좀 즐기네요. 종종 구경 오겠습니다! :-)

와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매력있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맞팔 했어용! 자주 봬요~

환영 감사합니다!
매력 넘치는 작품들이니 누구나 매력을 느낄 수밖에요~ ^^
자주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