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아빠의 육아일기] 산이의 70일 기념촬영. 잘생겼다는 말이 듣기좋은 아들바보. 아빠는 일주일간 출장예정.

in #kr-baby7 years ago


Created by leesongyi.


안녕하세요. 산이아빠 @get-cheaper입니다.

산이가 태어나고 10일 간격으로 집에서 셀프촬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70일 촬영입니다 ^^ 지난 60~70일 기간동안 너무 많은 일이 있었지만 바쁜 관계로 글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산이의 열이 38.5도까지 오르면서 아빠로서 아이가 아픈 첫경험을 하기도 했고, 산이가 태어난 후 가장 먼거리(서울, 4시간) 여행을 떠나기도 했었죠.

서울 여행은 성공적이였습니다. 서울 갈때는 차도 밀리고 미열이 남아있는 상태라 많이 보채고 힘들었지만, 서울에 도착하니 거짓말처럼 열이 내렸습니다.

장거리 여행에 피곤했는지 도착당일 호텔에서 8시간 통잠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었죠. 물론 다음날부터는 통잠은 얄짤없이 날라가버렸지만요 ㅎㅎ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산이! 70일 촬영 베스트 컷들 올립니다.

제눈에 제자식 안이쁜사람이 어딨겠냐만 요즘들어 한껏 외모가 물오른 산이입니다 ㅎㅎ 요즘은 사람들이 산이를 보고 '잘생겼다'라고 해줄때마다 마치 제가 잘생겼다는 말을 듣는 것 처럼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이번 산이의 코디는 선물받은 미키마우스 슈트입니다. 보통 선물은 미래에 쫌더크면 입을 옷들이 들어오기 마련인데, 산이는 성장이 빨라서(키는 95%, 몸무게는 70%에 해당) 선물을 받자마자 입기 바쁩니다.

선물받은 핑크퐁 인형과 함께 웃으면서! 요게 베스트 컷이군요. 운좋게 웃는사진을 건졌습니다. 저놈의 핑크퐁 인형은 실용성도 없으면서 왜캐비싼지 ㅎㅎ 그래도 귀엽긴하네요.


오늘부터 일주일간 타지역에 출장이 잡혀있습니다. 와이프는 친정에 일주일간 대피해있을 예정이구요. 당분간 산이를 볼수없게 되네요. 저번에 2일정도는 떨어져 있어봤지만 일주일은 처음이라 걱정이 됩니다.

돌아오면 더욱 의젓해져 있을 산이를 기대하며.. 출장 다녀오겠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시는 Mommy, Daddy들 화이팅입니다!


보팅과 리스팀, 팔로우 다 항상 감사합니다. 💗

Sort:  

오랜만에 산이의 포스팅 보는 것 같네요 ㅎ
아이가 아프지 않고 잘 지내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주말 보내셨길 바래요~

산이가 잘~~ 생겼습니다.^ㅡ^
사진 찍을 때도 안 피하고 잘 찍나보네요.ㅎㅎ
10일 마다 사진촬영을 하시고 계시는 군요.
꾸준히한다면 나중에 큰 추억이 되겠네요. ㅎㅎ

카메라가 신기한지 잘쳐다보더라구요 ㅎㅎ 봐주셔서 감사해요

오랜만에 뵙네요 바쁘셨군요 이제 100일도 한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성민님 감사합니다^^ 추석쉬고 어영부영하다보면 100일이되겠네요 항상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ㅎㅎ 100일이 기대가 되네요^^ 행복한 주말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 산이 이제 얼굴이 슬슬 나오네요^^ 정말 웃는모습이 천사네요^^

연하게나마 눈썹이 생기니 사람같아지는것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러게요~~저도 오랜만에 산이의 포스팅을 보는 것 같네요~ 산이가 정말 볼도 더 통통해지고 많이 컸어요~ 저도 지나가다가 우리 아이들 예쁘다고 하면 제 어깨가 더 들썩한답니다~^^ 산이 너무 잘생겼어요!! 출장 잘 다녀오세요. 산이랑 와이프가 눈에 밟히시겠네요^^

이제 출장지에 도착 했네요 ㅎㅎ 요즘들어 잘웃고 애교가 늘어 더더욱보고싶습니다^^

와~산이 많이 컸네요!!!
꼬물꼬물 귀요미^^
일주일동안 보고 싶어 어찌하십니까~~

그러게요 ㅎㅎ 하루만지나도 보고싶을것같네요 ㅠ ㅠ

카메라를 잘봐주세요~ 요즘은 다들 이렇게 셀프촬영하나봐요~ 출장가셔서 매일 영상통화하시겠어요. 출장 잘 다녀오시구요~

돈주고 찍는사진이 더이쁘긴하지만 아이 컨디션맞추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직접촬영하면 아이가 컨디션이좋을때 골라 찍을수있으니 좋은것같습니다^^

쑥쑥 잘 크고 있네요^^
키 95% 몸무게 70%라니 우량아네요! ㅎㅎ

태어날땐 중간이였는데 잘먹어서 그리됐네요 ㅎㅎ

산이 너무너무 잘생겼습니다 ㅎㅎㅎ 사진도 너무 예쁘네요. 일주일씩이나 산이와 떨어져계신다니 섭섭하시겠어요ㅠ 출장 잘 다녀오세요 겟치퍼님!

산이와 떨어지니 몸은 편한데 마음은 그리편치가 않네요^^ 출장잘다녀오겠습니다. 송이님 감사해요^^

인물이 점점 살아나네요~ ㅎㅎ
백일의 기적~ 기대해봐도 되겠는데요?

백일의 기절이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산이 웃는 모습이 정말이지 천사같네요. ^^
아고, 너무 귀여워라. ~>
<
일주간 산이가 눈이 밟혀서 어쩌셔요 ㅠㅠ
조심히 다녀오세요 출장~

틈틈히 페이스톡을 하니 조금 낫네요 ㅎㅎ
러브흠님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