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냥냥냥] 라떼의 취미(부제 라떼의 유혹)

in #kr-car7 years ago (edited)

라떼의 활발함 ㅋㅋㅋㅋㅋ
혹시 라떼 나이가 몇살인가요?
저희 여름이랑 비슷한거 같아서 ㅋㅋ
린님 근데 태그가 car로 되어있어서....차 타고 있는 라떼 한참 찾았는데요?ㅋㅋㅋㅋㅋ

Sort:  

하하하하 car로 해놨네요 진짜. 에이 모지리

에잇 근데 해필 처음껄 틀려서 수정도 안되네요
어허헣허 어헣허러

모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졌네요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모지리예요 ㅡ,.ㅡ

아핳하하 감사합니당 수정할께요
라떼는 이제 2살 이예요 9월에 태어났으니깐
중성화한지는 3개월쯤 됐어요

저희 여름이보다 성님이네요ㅋㅋ
근데 저희 여름이는 10개월차에...거기를 뚝!ㅋㅋㅋㅋㅋ

ㅋㅋ 땅콩 안녕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