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냥] 라떼의 취미(부제 라떼의 유혹)

in #kr-ca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린이예요^^
벌써 8월 마지막 주가 시작됐네요
월요일이지만 더위가 물러가서 한결 기분이 좋아요
하늘이 흐리면서 비가 올락말락한것이 이불에서 나가고 싶지 않은 날씨네요
이런날 아침에 일어나서 맨발에 닿는 보송한 이불느낌 너무 좋지 않아요? 변태같았다면 인정

요즘 라떼도 날이 시원해졌다고 신나게 뛰어놉니다
커피는 라떼가 귀찮아서 쇼파위로 맨날 피신하지만 저는 귀여운 라떼를 졸졸 쫓아다니지요^^
그러다가 귀여운 장면 포착!

제일 재밌는 취미는 역시 꼬리잡기 아닙니까?
이꼬리는 내 몸에 달린게 아니다 나는 나 꼬리는 꼬리로다

꼬리 너 싸우고 시펑? 피나고 시펑? 잡히면 확 척추를 접어불랑게 아!! 내 머리가 빙빙 돈다

ㅋㅋ 어지러운지 속도가 점점 느려집니다 돌다보니 제정신차림

눈누난나
또 다른 취미는 바스락거리기>.<

바스락 거리는 비닐을 끌어안고 부비고 문대고 깨물고 난리
너는 만져라 나는 부스럭거리겠따!

ㅎㅎ 기여운 라떼

뽀시락 비닐덕에 간만에 안물리고 뱃살좀 주물럭 거렸네요^^
앞으로 비닐 활용 좀 해야겠어요

제정신 돌아온줄 알았던 라떼 스크레쳐안에 누워서도 꼬리로 셀프낚시
꼬리의 유혹엔 안 넘어갈수없따! 왜~ 너는 나를 만나서~~ 왜 나를 아프게만해~~

너는 왜 일케 귀여워서 누나 맘을 흔드는건데? 흔드는건데??
귀여움 덩어리 라떼의 유혹 2화 언젠가 soon!!

끝.

ps. 제가 영알못이라 cat를 car로 입력했는데 낚이신 분이 계시다면 죄송합니다 라떼가 귀여우니깐 이해해주세요^o^


테그에 부합하는 차사진도 추가ㅎㅅ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Meaooww !

meow meow 냐옹냐옹>.<
Have a nice day.

Hello! I want to motivate you to post the steemit! I sent you some money in your wallet!

Wow, thank you very much. Have a nice day.

아하하하 라떼 뒤에서 체셔냥이가 막 쳐다보네요 ㅋㅋㅋ
꼬리잡기 하는건 처음보는데... 도대체 왜... 어허허허허
라떼는 같이 살 맛이 나겠습니다 ㅠ 저희애들은 부탁만하고
지들끼리 놀아서... 흠...

올 진짜요? 집에 냥이가 그리 많은데 한마리도 꼬리를
안 잡는단 말예요? 고백하자면 주인닮아서 라떼가 아직
지가 어린줄 알고 정신을 못차렸어요
저건 유아기때나 하는 행동인데^^

저도 제 머리카락을 자꾸 먹는데
저는 안귀엽나요? 배도 저것보다 더 나왔는데!

오오 취향저격이네요 그럼 제가 기린줍하겠습니다^^
오늘부터 1일이니깐 간단한것 부터 해볼까요?
기린 빵 물어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않습니다

흥 도도한 기린가트니 하지만 이 주인님은 도도한
생명체를 좋아하니깐 기린은 내꺼인걸로^^

라떼의 활발함 ㅋㅋㅋㅋㅋ
혹시 라떼 나이가 몇살인가요?
저희 여름이랑 비슷한거 같아서 ㅋㅋ
린님 근데 태그가 car로 되어있어서....차 타고 있는 라떼 한참 찾았는데요?ㅋㅋㅋㅋㅋ

하하하하 car로 해놨네요 진짜. 에이 모지리

에잇 근데 해필 처음껄 틀려서 수정도 안되네요
어허헣허 어헣허러

모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졌네요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모지리예요 ㅡ,.ㅡ

아핳하하 감사합니당 수정할께요
라떼는 이제 2살 이예요 9월에 태어났으니깐
중성화한지는 3개월쯤 됐어요

저희 여름이보다 성님이네요ㅋㅋ
근데 저희 여름이는 10개월차에...거기를 뚝!ㅋㅋㅋㅋㅋ

ㅋㅋ 땅콩 안녕T-T

ㅎㅎㅎㅎ 꼬리잡기 너무 재밌습니다.

베리처럼 커피가 라떼랑 놀아주면 좋을텐데 커피가 완전
라떼를 고양이무시해서 혼자 놀기를 터득했습니다^^

Congratulations @zzogg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혼자서도 재미있게 잘 노는 친구네요 :)
어쩜 저렇게 귀엽죠 :D

마자요 혼자도 잘놀고 귀엽기도 우리동네 최강자(^ 3^)
소금님 어케 라떼의 귀여움 유혹에 함락당하셨나요?
그럼 우리가 녹아서 하나되면 솔티드 라떼^^

냥이들땜에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
치이는것도 한두번이지 하ㅠㅠㅠ
복받은 집사님이십니다! 꼬리잡기 하는 냥이라니!
세이는 움직이질 않아요..... 일어나세요 용사여ㅠㅠ

아하하하 용사는 함부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세이 용사여 굳건하라!!

고양이들은 왜 저럴까요ㅋㅋㅋㅋ
알 수 없는 매력입니다 :)

빠져든다🎵빠져들어~🎶

코리락쿠마 차 너무 귀엽네요.ㅎㅎ
개는 자기 꼬리인줄 몰라서 꼬리물기를 한다고 들었는데 고양이도 같은 경우인 건가요??
아니면 알면서 그냥 장난하는 걸까요?ㅎㅎ

ㅎㅎ글쎄요 라떼 하는짓보면 자기몸에 달린거란걸 잠깐
잊었다가 막상 입에물면 내몸이구나 깨달았다 놓치는 순간
다시 리부트되나봐요^^

라떼는 참 혼자서도 잘 노는 다이나믹 냥이네요 ^^
웅이는 잘 안놀아서 ㅋㅋㅋ

재가 좀 철이 덜 들어서 그래요 혼자서도 우다다다
뛰어다니곤 하는데 신난 이유를 모르겠어요
저랑 커피는 어리둥절 oㅅ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