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꼭 비싼 것은 아닙니다

in #kr-coffee7 years ago

안녕하세요~^^ @sweetpotato 입니다.

값비싼 스타벅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말하고자 합니다.
아마 이미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스타벅스는 대형 브랜드답게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이 많은데요.

대문.png

전 그중에서 카드할인을 매우 즐겨 이용합니다.
할인이 되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가 많이 있는데, 제가 주로 사용하는 카드는 하나카드의 크로스마일 카드와 1Q카드입니다.

각각 한달에 4000원씩 청구할인이 가능하기에 한달에 2번은 거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메리카노의 경우 한잔에 4100원이니 100원만 추가로 결제하면 되고, 별적립을 원하면 추가로 800원 이상만 결제하면 되니까 개인적으로는 이득이라고 생각하게 되더군요.

제가 어떻게 이용을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광고는 아니기에 다른 부가서비스에 대해서는 생략합니다.

하나카드의 크로스마일 일반 카드or 크로스마일 SE 카드

▶ 실적 조건 : 월 500,000원 이상 사용시(이번달 충족시 다음달 혜택), 단, 오후 3시이전 결제
▶ 혜택 : 4000원 청구할인 1회


하나카드의 1Q카드 시리즈

▶ 실적 조건 : 월 300,000원 이상 사용시 & 하나은행 계좌이체 설정 (모두 충족 필요)
▶ 혜택 : 4000원 청구할인 1회


각 카드의 실적조건이 있어서 4000원 할인을 받으려고 300,000원 or 500,000원을 사용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다만 저 카드들의 혜택이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스타벅스 할인은 보너스 같은 존재로 이용하는거죠^^

각 카드들의 혜택은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청구할인만 받는다면 상당히 아쉬우니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각 카드는 실물카드로 결제하셔도 좋고, 삼성Pay나 SSG Pay를 이용하셔도 가능합니다.
단, 우리가 스타벅스 멤버쉽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적립이 필요한데요.
별적립은 스타벅스 카드로 800원 이상은 결제를 해야합니다.
스타벅스는 분할결제를 싫어하는 기색없이 자연스럽게 해준다는 것도 장점이네요.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요청하면 분할결제가 복잡해도 다 알아서 해줍니다.ㅎㅎ

추가로 통신사 카드인 올레 or U+ membership이 있다면 Size upgrade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스타버스 별 1개 추가 적립....
스타벅스 프로모션 행사시에는 별적립 3~4개까지 가능합니다. (무료 음료 받기 쉽겠죠?)

추가로 스타벅스 할인이 되는 카드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립니다. (단,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에 한함)
마찬가지로 분할결제하면 스타벅스 별적립도 가능합니다. 단, 기프트카드나 상품권 결제는 할인 불가


  • KB레일에어카드 (현재 발급 중단) : 스타벅스 10% 할인 (전월 실적 300,000원 이상, 월 할인 20,000원 제한)
    → 스타벅스 외 커피빈, 엔제리너스, 카페베네도 가능

  • KB이마트 카드 : 10% 할인 (전월 실적 300,000원 이상)

  • KB 파인테크 카드 : 50% 할인 (전월 실적 300,000원 이상, 월 할인 20000원 제한)

  • 하나 TAG1 카드 : 50% 하나머니 적립 (실적 300,000원 이상, 월 10,000원 적립 제한)

  • 삼성 더오카드 : 10,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 청구 할인 (실적 제한 없음)
    → 연회비가 좀 비싸지만 가지고 있으면 꽤 유용하더라구요. 실적이 필요없다는것이 메리트입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추가로 카드 과소비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중에서 쓰시는 카드가 있다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보팅과 팔로우는 작성자의 힘이 됩니다^^

follow me!

Sort:  

오 할인이 많이 되는군요!

네 사실 소소한것들까지 하면 이보다 더 많을 것 같은데 여기까지가 제 한계입니다.ㅠㅠ

잘 봤습니다 ^^ 그런데 삼성 더오카드 월실적 200만원인가 있지 않나요?

스타벅스 할인에 대해서는 실적제한이 없습니다~^^ 단 월1회, 연12회 제한이지만요.

저는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를 쓰면서 꾸준히 별쿠폰, 보고쿠폰등 챙기고, 10000원 넘어갈 일이 있으면 더오카드 쓰고 있어요~ 그러면 평균 20프로정도는 할인되는듯해용 ㅋㅋ

스벅카드를 일단 50000원 이상 충전을 하면 주는 보고쿠폰에 별 12개 모을때마다 생기는 별쿠폰까지 하면 커피빈이나 엔제리너스가 더 비싼거 같더라구요. 더군다나 스벅은 HOT, ICE 값이 동일하니...

고급레스토랑들도 카드서비스 쓰면 한번쯤은 갈만해지는효과랑같은 맥락이네요 좋은팁잘보고갑니다

네 더군다나 스타벅스는 매장도 굉장히 많으니 알아두면 꼭 쓸모가 있으실겁니다^^

SKT 멤버십은 없나보네요 ㅠㅠ SKT도 해달라!!!!

흙ㅠ...SKT는 정말 왜 없을까요?ㅠㅠ

저도 크마 사용중입니다. ㅎㅎ 매달 스타벅스도 가고. 두달에 한번 정도 영화관 혼자가서 콤보세트 먹습니다 ㅋ. ㅠㅜ

크마는 활용도가 높아서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I visited your page, and found this post amazing! interesting ?,@ronaldmcatee

Upvoted & RESTEEMED! :)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자몽이에요ㅋㅋ 다이어리 4개 받은 스벅 매니아에요 ㅋㅋㅋ 요즘엔 사이렌오더로 픽업해서 가져가는데 넘 좋은 것 같아요! KB이마트 카드가 할인되는지 몰랐네용 ㅠㅠ 꿀정보 감사해요 :-)

네 사이렌오더도 기다리지않고 가져갈수 있고 shot도 무료로 추가되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와우!!! 정말 꿀팁이네요>_<
좋은 정보 감사해요 :)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I recently started following you, and your posts are awesome :) keep it up! @ronaldmcat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