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를 왜 이용하는가?

in #kr-coffe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weetpotato 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로 이용하는 스타벅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대문.png

커피 마시러 어디로 가시나요? 전 주로 스타벅스를 애용합니다.
이유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고, 스타벅스의 브랜드 덕분에 이용할때 스몰 럭셔리로 만족감을 주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스타벅스의 경우 전매장 직영으로 운영을 하기에 장시간 이용을 해도 주인의 눈치를 볼 필요가 없다는점(?)이 있겠네요. 다만 의자는 불편합니다..ㅠㅠ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주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모든 매장의 커피맛이 동일합니다. (직영점의 강점)
    ▶ 진한 에스프레소를 즐기고 싶다면...^^

  2. 나만의 제조음료를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다.
    ▶ 다른 커피전문점의 경우 메뉴에 있는 음료만 주문할 수 있는데
    스타벅스의 경우 마음대로 제조가 가능합니다.
    (ex. 바나나쥬스에 espresso shot 추가, 자바칩 추가도 가능)

  3. 별적립이 가능하다.
    ▶ 다른 매장에서 주는 쿠폰북과 비슷하지만
    골드레벨의 경우 12개 별 적립시 원하는 제조음료 무료 주문 가능


<스타벅스 등급 및 혜택>

  1. 여러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프로모션 진행을 진짜 많이 합니다. 한달에도 여러차례....
    덕분에 별적립하기가 엄청 쉽습니다. 꼭 한잔씩 안먹어도 됨.
    ex) 신규음료 프로모션으로 별 추가적립 +2~3개
    사이렌오더 주문시 별 추가 적립
    MD 및 상품 구매시 별 or e-쿠폰 증정
    스타벅스 카드 자동충전시 bogo 쿠폰 증정

  2. 행운 또는 운이기는 하지만 영수증 설문 당첨으로 무료 음료 증정
    ▶ 1개 매장에서 1일 1~2명 랜덤으로 당첨


처음에 웰컴회원에서 골드레벨까지 달성하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별 30개 적립 필요, 이후 무료 음료까지 받으려면 추가 12개 적립 필요, Total 42개)

스타벅스 음료 자체가 저렴한 편은 아니기에 계속 이용하는 것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Tall size 아메리카노 기준 4100원)
커피를 궃이 스타벅스에서만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우리는 가성비라는 것도 생각을 하게 되는데 그래서 스타벅스를 주로 애용한다고 할까요?
저같은 경우 스타벅스를 이용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오히려 스타벅스를 이용해야 save가 되는 상황이라서요.

예전에는 스벅을 이용하는 사람은 된장남, 된장녀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다음번에는 스타벅스를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신규음료 프로모션으로 별3개 추가 적립 행사를 진행중인데
관심있으신분은 별3개를 적립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Summer 3 Promotion

보팅과 팔로우는 작성자의 힘이 됩니다^^

follow me!

Sort:  

스타벅스는 사랑입니다 ㅋㅋㅋㅋ 요즘 콜드브루에푹빠져산답니다 ㅎㅎㅎ 팔로우했어요?!!

콜드블루 깔끔한맛이 참 좋더군요^^
저도 맞팔합니다~ㅎㅎ

맛있는데 너무비싼 스타벅스~ 그래도 스타벅스만을 고집하는걸보면 브랜드파워라는게 존재하긴하나봅니다 ㅎㅎ

다음글에서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올리겠습니다^^ 요즘에는 스세권이라는 말도 생길정도니 스벅 브랜드가 참 대단(?)한 것 같네요

스벅 이제 제 집 안방처럼 드나든지 오래입니다. 가도가도 좋아요!

저도 이제 커피는 1순위가 스벅부터 찾게되더군요. 그리고 서비스도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모든 매장의 커피맛이 동일합니다. (직영점의 강점)

저도 이것때문에 스벅 커피를 선호합니다 ㅎㅎ 커피 머신이 전자동인것도 커피맛이 균일한거에 크게 영향을 주죠 다른곳은 탬핑하는 사람에따라서 맛이 꽤 많이 바뀌어서..ㅎㅎ 스타벅스는 주변에 매장이 꽤 많기도하구요!

맞아요~ 지점마다 맛이 일정하기가 어려울텐데 그걸 가능케해주는 곳 입니다^^

프로모션 음료는 약간 복불복이라
별 적립하고 싶은 마음에 먹어보는거 말곤
항상 먹던 걸 선택하는 것 같아요ㅎㅎ
별 적립 은근 욕심남ㅠㅠ

오 그러신가요? 전 맛이 별로라도 별때문에 먹게 되는ㅠㅠ 별노예는 슬픕니다

저는 스타벅스 들어가면 나는 커피향이 넘 좋아요 ㅎㅎ 물론 다른커피숖도 좋은데 스타벅스만의 매력이 있는것같아요 :)

저도 공감합니다^^ 게다가 원두를 갈아주는 무료 서비스까지 제공을 하니 더욱 향이 진하게 느껴집니다ㅎㅎ

저도 고구마님 첫번째 이유처럼 전 매장 커피 맛이 동일 하다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
프랜차이즈 카페 이용할거면 스타벅스 가는 편이에요 !

특별히 이쁘거나 가고싶은곳이 아니면 가장 먼저 지도로 확인하게 되는것 같습니다ㅎㅎ

저도 카페를 갈 일이 있으면 거~의 스벅만 찾아요. 우선 주변에 많기도 하고 별사냥이라는 핑계로 ㅎㅎ 또 스벅카드로 결제하면 엑스트라 하나는 공짜로 가능하고 유플러스 멤버쉽을 이용하면 사이즈업도 꽁짜라서 왠~지 아끼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ㅋㅋ 사실은 아니지만. 아무튼 직영으로만 운영하는 스벅 최고입니다.

저도요~~^^ 별모으는 재미와 혜택을 끊을수가 없더라구요ㅠㅠ 사이즈업도 너무 좋죠^^ 게다가 스벅은 뜨거운커피나 아이스커피나 가격은 동일하니까요ㅎㅎ

저는 그냥...별 노예라...왜인지 모르게 의무적으로 갑니다 ㅋㅋ

전 늦게 가입했는데 어느새 노예로 살고 있습니자ㅠ

스타벅스 꿀팁이네요!!^^
오늘 당장 가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참고로 프로모션 음료 맛은 없다고 합니다ㅠ

정보 감사합니다~ 신규음료 맛이 궁금합니다. 썸머 파인애플 블렏디드!!!
커피는... 제가 커피를 먹으면 잠을 못자요 ㅜㅜ

파인애플 엄청 달답니다ㅠ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강추합니다. 참고로 옥수수도 그닥ㅜ

윗분들 말씀처럼 모 브랜드 파워 의무적인 거겠죠? 참 무서운게 외국나가도 스타벅스를 가게 되더라구요. 사실 전 커피맛도 잘모르는데ㅋ

맞아요 외국가서도 스벅 있으면 자연스레 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사실 무슨 원두 로스팅 .. 이것에 대해서 잘 모르고 커피맛도 잘 구분 못하지만 .. 스타벅스에 가면 눈치 보지 않을 수 있다는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그 것만해도 약간 비싼(?) 커피값은 충분히 하는 것 같습니다 .

ㅎㅎ 스벅 잘만 이용하면 비싸지않은데 다음번엔 이부분에 대해서 써봐야겠네요^^

전 스타벅스 엄청 좋아하는데
알고 먹으면 더 좋겠네요 ㅋㄷ
센스있는 정보 감사해요^^

저도요~^^ 무엇보다 내마음대로 음료를 만들어서 먹을수 있다는게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스타 벅스는 현재하나의 팬덤 브랜드 같은 느낌입니다.
스타벅스에 근무하는 친구의 말을 들어보면 음료이외의
지갑이나 텀블러 신제품행사때 매출또한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만큼 스타벅스라는브랜드자체를 사랑하는 팬층이 엄청많은것
같습니다

맞는 말씀입니다^^ 신규프로모션뿐만 아니라 텀블러나 다이어리같은 상품때문에 이용하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이정도면 거의 팬덤이 생긴거라고 봐도 무방할듯 싶습니다ㅎㅎ

Congratulations @sweetpotat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벅을 왠지모르게 자꾸 가게 되더라구요 ㅎ

전 별모으는 재미에 빠져버려서ㅠㅠ

저도 별적립하고있어요^^ 조만간 등급 업 될거같네요 ^^ 좋은 정보 갑사합니당^^

조만간 골드의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곧 저와같은 스벅노예가ㅎㅎㅎ

활동을 오래하셨네요. 저는 눈치보지 않고 노트북을 편히 사용할 수 있어서 자주갑니다. 통신사혜택도 크구요. 잘 읽고 갑니다.

네 저도 그런 이유로도 찾게 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