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막줘~~???
나 입을거 안입고,,, 먹을거 안먹고...
3일 굶겠다는 마음으로 준거야 ㅋㅋㅋㅋ
난 띨띨당으로 불러드릴때.. 이런놈인지 알았어야지.ㅋㅋㅋ
조심해,, 달라고 하면 잘 주는 편이니.. 아무때나 달라고 하지마.!!!

ㅠㅠ 감동먹었어..ㅠㅠ

울지마!!! 띨띨총수 울면 더 띨띨해 보여!!!
ㅋㅋㅋ 18에 울고... 그럼 1818은???

형 사랑해~.. 난 영원히 형의 친구일꺼야!!
그리고 형 부자되야되 꼭!! ㅋㅋㅋ

나 금방 부자됨...
2년동안 띨띨방에서 탈퇴없이 남아 있음
삼춘이 무섭게 한번 쏜다.
아빠말 잘 듣고 있어.. 삼춘 중국에 친구 많다...

휴대폰이야?? 2년약정????
오~~!! 역시 대륙이 좋긴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C 중국에선 그런거 없어서
내가 당했다.. 2년약정에
3년하면 자동차 할부... ㅋㅋ
아무튼 약정임.. 버티면 스몬 골드카드 줄지도,., ㅋㅋㅋ
발목아지만한 뻐다귀도 막 주고.. 칭따오맥주는 먹고 쓰러질때까지..

  • 이글은 박제 되었습니다. <스팀잇>

보팅까지 박아 박재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스골 만세... 나 스팀잇에서 도망도 못감..
ㅋㅋㅋ 스골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