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상당히 고무고무 열매같은 일이네요
앞으로 아티스팀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아티스팀 사랑해요♡

나한테는 안오네 얼어죽을

C팔 부럽다.

기다려봐봐 형이 나보다 늦게 올렸잖아~~

나 그전에 2개 더 올렸어.. 제...기.................................ㄹ

기..기다려보자
8행시도 바쳤으니...
암튼 나는 아티스팀 사랑해요♡
ㅋㅋㅋㅋㅋ

일단 사랑은 하고 보자~

형한테 보냈어 카카형이 보내준 거
난 진짜 보내줄 줄 몰랐단 말야
ㅜㅠ
어떡해ㅠ

ㅋㅋ. 무서워하기는.ㅋㅋㅋ
@kibumh 형 총재 개놀람 와봐.ㅋㅋㅋ

닭은 샀어??
튀기는건 누가???
ㅋㅋㅋㅋ
밑에 보니 나 부르지 말라고..ㅋㅋㅋ
나 중국있다 무시하지만.. 띨띨당
내 안테나에 다 걸림
ㅋㅋㅋ 자꾸 귀요미하면
스파도 막 보낸다.

@stylegold 스골형.. 1등급 상승...
블러줘서 고마워..
현 역할 잘 하고 있는것 같아. ㅋㅋㅋㅋ
띨띨총수.. 조심.. 또 조심. ㅋㅋㅋ
닭이나 사!!!!

난 연속3개중 2개 아웃되기전에 보팅주고 감.
@아티스팀 개감사~~

근데 놀라지마.. 나한테도 18% 두번 보팅주고 갔당.. 지금보니..
오~~ 놀라워라 <윤종신>

역시 아티스팀도 우리의 씨스러움에 물든거야
정말 뿌듯하다

오 신기.. 난 어떻게 쌍으로 18을 ㅋㅋㅋㅋ
암튼 신난다.. $4불이 넘는다..

나 열심히 벌어 띨띨당 회식비 내야된다고..ㅋㅋㅋ

나도 4불 넘고 싶다
포스팅들 좀 봐
언제까지 청렴해야 해..휴;;
이렇게 돈 좋아하면서
주는 돈엔 또 벌벌떨어요 ㅠ 하....

방법을 알려줄께 형.
아티스팀은 기본 $2불이상이야..
그러니 3개를 C하게 연속으로 올려
그럼 6불을 벌수 있어.
거기에 C를 붙여 .. 그럼 18이 당원수만큼 찍힐꺼야..
아티스팀에서 올리고 BUSY에서 편집하고 BUSY를 붙여
그럼 BUSY가 올꺼고.. 그런데 BUSY는 한번만 써.. 22시간 텀이 필요하니. 우선 연구를 해봐...
팔로우는 겁나 만들어놔... 협박을 해서라도,,
@해진 , @네드 띨띨당 총수 팔로우 붙어 주샘

형..... 근데 말이야.. 나한테는 안와
씨foot!!!!!

띨띨형 kr-gazua 넣어둬~.ㅋㅋㅋ

아티스팀도 당원 등록 되었으니 스골형님 것에도 보팅 오겠지요.
실질적인 일인자에게 안오면 짤릴라고

아트스팀이 좋은 사진만 선별해서 보팅해주는거지? 그래서 보팅 받으면 좋아들 하는거고? 맞나?

응 내가 보팅받은 건 빨간 약 ♡
아티스팀도 알아 본 거야
포비돈의 위대함을

그게 받은거야? 스팀잇이 죄다 미쳐가는군 ㅋㅋㅋ

질투하기는

그래. 부러워서 그랬어. 축하해. 띨띨아. ^^

참말이가?

참말이다 속고만 살았나?!
빨간 약 포스팅 가 보고 온나

나두 18% 두개 받음..
개 기쁘다..
3개 연속올리고... 아웃되기 막 바로전..
아티스팀 밀당 최고~~~

ㅋㅋㅋㅋ 이건 뭐...
18이 대세구나... ㅋㅋㅋ
띨띨당 만세~~~ ㅋㅋㅋ

형아 덕분이야
내가 볼 때 형이 제일 C야
돈 달란다고 막 주고 그럼
나야 고맙지만
사실 그런 융숭한 대접을 받아보지 못 해서
어색해 하기도 해ㅎㅎ

막줘~~???
나 입을거 안입고,,, 먹을거 안먹고...
3일 굶겠다는 마음으로 준거야 ㅋㅋㅋㅋ
난 띨띨당으로 불러드릴때.. 이런놈인지 알았어야지.ㅋㅋㅋ
조심해,, 달라고 하면 잘 주는 편이니.. 아무때나 달라고 하지마.!!!

ㅠㅠ 감동먹었어..ㅠㅠ

울지마!!! 띨띨총수 울면 더 띨띨해 보여!!!
ㅋㅋㅋ 18에 울고... 그럼 1818은???

형 사랑해~.. 난 영원히 형의 친구일꺼야!!
그리고 형 부자되야되 꼭!! ㅋㅋㅋ

나 금방 부자됨...
2년동안 띨띨방에서 탈퇴없이 남아 있음
삼춘이 무섭게 한번 쏜다.
아빠말 잘 듣고 있어.. 삼춘 중국에 친구 많다...

휴대폰이야?? 2년약정????
오~~!! 역시 대륙이 좋긴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C 중국에선 그런거 없어서
내가 당했다.. 2년약정에
3년하면 자동차 할부... ㅋㅋ
아무튼 약정임.. 버티면 스몬 골드카드 줄지도,., ㅋㅋㅋ
발목아지만한 뻐다귀도 막 주고.. 칭따오맥주는 먹고 쓰러질때까지..

  • 이글은 박제 되었습니다. <스팀잇>

Congratulations @dildi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18%보팅해봤는데 1등이야 ㄱ ㄱ ㅑ아앙아아~

ㅎㅎㅎ
오이님 포스팅을 보고 싶다
글써주세요 쿠다사이 도조도조~~~

형들 기에 눌렸어 ㅋㅋ
그동안 어떻게 억누르고 살았대 ㅋ

십팔퍼센트 보팅ㅋㅋ이 아침부터 상쾌해 지는구만

이 기분 이대로 오늘도 쭉!!

Congratulations @dildil!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1 with 61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Congratulations @dildi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