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드님께 바칩니다

in #kr-crazy6 years ago

수습사원 이제야 봤습니다.
이래서 수습인듯 싶습니다.
그러나 댓글에 제가 낄 자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점점 주눅이 듭니다.
이곳이 내가 진정 수습을 마치고 정사원으로 갈 수 있는 곳인가.
점점 멀어져만 가는 것 같습니다.
스태기가 아닌 띨태기인것 같습니다.
수습인턴 띨띨당 전 당원들에게 정식으로 도움 요청드립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 신체 일부를 포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도와주십쇼.

Sort:  

정사원의 길은 멀고도 험하지요 ㅋㅋ 타이밍도 맞아야 하고 드립도 맞아야 하고 드립을 받아주는 사람도 있어야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권력자에게 샤바샤바가 제일 빠른 승진일듯 한데요ㅋㅋ

이런 생각 자체를 안 하시면 됩니다
그냥 나오는대로 정제되지 않은 날 것을 쏟아내세요
찌찌님은 닉넴부터 가능성 18프로입니다

뒤를 돌아보지 마십시요. 앞만보고 달려가세요.
그리고, 동기부여를 위해 인턴 2호봉으로 승진 시켜드립니다. ㅋㅋㅋ
근데, 이게 뭐라고 다들 진지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호봉!!! 뽀돌이형보다 높은건가??ㅋㅋㅋㅋㅋㅋㅋ
진지 합니다 저!!!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높았는데... 뽀돌형이 여자래서 무조건 형보다 높아.ㅋㅋ

아......................................................
뽀돌이형.........................................................
누나라 해야겠다. 그냥
@bbooaae

형도 지금 알았구나. ㅋㅋㅋㅋ

알고있었는데 누나라 불리길 거부해서 나이 많아 보인다고...ㅋㅋㅋ

그럼 언니라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