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드님께 바칩니다

in #kr-crazy6 years ago (edited)

뒤를 돌아보지 마십시요. 앞만보고 달려가세요.
그리고, 동기부여를 위해 인턴 2호봉으로 승진 시켜드립니다. ㅋㅋㅋ
근데, 이게 뭐라고 다들 진지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2호봉!!! 뽀돌이형보다 높은건가??ㅋㅋㅋㅋㅋㅋㅋ
진지 합니다 저!!!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높았는데... 뽀돌형이 여자래서 무조건 형보다 높아.ㅋㅋ

아......................................................
뽀돌이형.........................................................
누나라 해야겠다. 그냥
@bbooaae

형도 지금 알았구나. ㅋㅋㅋㅋ

알고있었는데 누나라 불리길 거부해서 나이 많아 보인다고...ㅋㅋㅋ

그럼 언니라고 해.

지혜롭고 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