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환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부제: 띨띨당 창당식)

in #kr-crazy6 years ago

똥멍청이님께 인턴 찌찌가 요청 드립니다.
막내로써 동네 북이 되길 자청 합니다.
어떤 스티미언에게도 막말 듣겠사오니 마지막 일반 당원 모집요강 주의사항에 책임 질만한 배짱이 없으신 분들은 제 계정을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한몸 불싸지르겠습니다!!!ㅋㅋㅋㅋ

Sort:  

안돼!!!
찌찌군을 그런 험한곳으로 내몰순 없어..
차라리 미파를 보내지...ㅋㅋㅋㅋㅋㅋ

프사가맘에안들어

난 너가 맘에 들어~!!

정말 구라를 아무렇지 않게 치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