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Loading...


 당직자 공지


사랑하는 당직자 여러분께 특활비를 지급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보아 "C팔스파"를 보내드렸습니다.
C끼를 마음껏 부리시길 바랍니다.!!
-- 똥멍청이 배상 --


@dildil, @ddllddll, @mipha, @hersnz, @kibumh, @epitt925, @ioioioioi, @mimistar, @kimegggg, @dorian-lee,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zzing, @cowboybebop

들어왓어 형!!
임대받은걸 완전 내 소유로 만든느 방법을
연구해줘.. 필요할것 같아
ㅋㅋㅋ 우선 10..8... 잘 쓸게 형

그걸 알면 진짜좋겠다.
중국에서 찾아보는게 더 좋을듯ㅋㅋ

ㅋㅋㅋ 알았어 형
잘쓸게 근데 나 아무래도 C하고 아주
딱 맞는건 아닌거 같아 형!!
그냥 CC하게 해야할듯 ㅋㅋ
탈퇴는 안해!! 이게 재밌거든 ㅋ

안들어왔어요 ㅎㅎ
돈내놔요 빨리
뭐 이딴 회사가 다있어 ㅎㅎ

눈알과 심장내놓고 떠나시든가~

특활비 말고 급여 좀 넣어주세요...

뉴백수(@newbijohn)!! 땡팀장이 간이 배밖에 나와있는것 같으니 수거하자!!

형 어제 나 없이 회식한거 아니지? ㅎㅎㅎ

아!!! 한명이 빠진것 같더니 형이었구나.
미안~ㅋㅋㅋㅋㅋ

아버지 저는 안주셨는데요???

횽 휴대폰 지원은 안되나요~^^

당연히 돼~~~~지~~~~~꿀꿀

08.gif
지금 지원하러 갑니다.

헉........................................................ 부....계정에 .... 써야되..는....데...ㅜㅜ

돌이킬수없습니다. ㅎㅎ

휴.......... 제가 큰그림을 그린겁니다. ㅋㅋㅋㅋㅋ

역시 띨띨당 똥멍청

과한 음주후 포스팅은 뻘짓을 만들죠...
지금생각해보니 저의 큰그림인 듯 합니다.

본인의 직책을 제대로 어필하신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니님도 띨띨당으로???

저는 볼빨간당에서 불러주세요. 하지만 빨개지지는 않는 1인입니다.

마이님께서 왜 당직자 명단에 없는지 의아합니다.
얼른 일반 당원으로 신청 하시지요 ㅋㅋㅋ

소식을 뒤늦게 보셨나봄~~

저는 지원자격이안되기때문입니당
137458912615913211723_Hentaikamen-1.jpg

우수사원 예감!!

신청서가 도착했습니다.!!
뒤조사를 해보니 여기저기 막말을 하고 계시더군요.
축하드립니다.!!!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친하지 않거나 불편했던 스티미언에게 찾아가 막말을 남기고 인증샷을 남기시오. ㅋㅋㅋㅋㅋ 와낰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어때요?? 도전 하시겠습니까?????

와. 진짜 쉽지 않은 조건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하고 있겠음..ㅋㅋ
형 주의사항 봤지????
이후의 문제는 니가 책임지는거.ㅋㅋㅋ

그동안 고마웠어. 형.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스팀잇 활동. 즐거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행랑이다!! 동지들 이형 잡아!!

쉽지 않으시다면 제가 여기 있습니다.
동네 북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양파라떼나 만드십쇼!!

오이라떼 준비중입니다.

회식비 쏜다
창당식에 물주라고 곱게 표시.. ㅋㅋ.
나 냉정해서 호구 안잡힘....

@수습 회식비 스걸형한테 챙겨받아 보관할것
치킨 10마리값.. 안튀긴 놈으로 ... 튀기는건 지옥요라사
미파전무가ㅡ담당 ㅋㅋㅋㅋ
나 이거 못채우면 스팀몬스터 골드하나 판다..년말에
나 골카 개 많음

역시 내가 선견지명이 있어... 형은 내겐 축복이야!!
우리 띨띨당 단체로 병원가서 설사약 먹어야겠네~ㅋㅋ

ㅋㅋㅋ 내 포스팅 마직막글
축복합니다.

좀만 기다려 형 내가 고래되면 억 소리나게 선물 보낸다.

@미파전무 잘 튀겨.. 올리브유로...
먹을때 잘 먹고 먹은만큼 더 벌자 사업철칙중 하나..
굶으면서 일하지ㅡ말자.. ㅋㅋ
@미파 답변을 해야지.. 전무라고 .. 땅콩사건 잊었어 ㅋㅋㅋ
미파천재작가를 내가 함부로 대한다는 생각에 마음이 아주 불편하며
편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잊지마 유리병에 들어있는 올리브유로 튀기는거

형.. 미파한테 너무 가까이 가지마....
너무가까이오는거 저녀석 좋아해..... 형이 물들까 걱정된다..
나처럼 C한 삶을 살고 싶어서 그러는거 아니지??

형 글썼구나.ㅋㅋㅋ 가볼께.ㅋㅋㅋ

미파형은 나한테 막 그렇게 안해
내가 엄청ㅡ착하다고 정확하게 잘 알고 있어.
그래도 조심해야지.. ㅋㅋㅋ 미파형 이미 맘 바꿔 나 막 찍고 있는거ㅡ아냐!!

미파형 기름 맘대로 써... 내가 영역 침범을 했네.. 내 특기야 ㅋㅋㅋ

좀만 기다려봐... 질척거려줄꺼야~~

아C 나 그런거 좋아 하는대.. 굿밤

앞으로 어디까지 하는지 지켜봐야지.ㅋㅋㅋ

이번주까지만 놀다 올께요~
지켜봐주세요!

이번주 까지만 입니까 띨띨당 방금 창당했는데!!???
@dildil @ddllddll 두분의 합의하에 파하시기 전엔 안되는 것 아닙니까 ㅋㅋ

인턴.... 모집글을 자세히 안봤군...
우린 슈퍼히어로야~!! X맨이나 슈퍼맨처럼....
각자의 블로그에서 정상인척 C익 웃다가 총재가 호출을 보내면....
C끼 어린 눈빛을 하고 달려오는거야~!@@

아주 열정적인게 좋아좋아!!!!
근데, 오늘도 양파라떼 만들었어?ㅋㅋㅋㅋ

인턴관리 제대로 하십쇼
본문도 안 읽고 활동을 하다니..
이거 이거 당이 제대로 되겠읍니까?
빼애애애액!!!

이 모든 책임은 미파전무에게 있으니 그녀석에게 귓방망이를 날리시죠.

어째 발 빼시는 분위기입니다ㅣ...
띨무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계에 올린 것도 계획된 C 짓!?

역시.. 잘 알고 있군.... 난 실수따윈 하지 않아... 다 큰그림이야!!!

넘 잼나 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런스타일 좋아 하시는구나.ㅋㅋㅋㅋ

띨띨당이 회식을 한다면 치킨으로 하겠읍니다!!

술도 주시는거죠???

본계정으로 홍보하기 기술
바람직해~!!

살신성인이라고 하죠?~!!!

뽀돌이형 인턴직 잘 수행해서 진급해야지
얼른 레이첼 형 꼬셔바
난 케빈형 꼬시고 있어 ㅋㅋㅋ

괜찮아 인턴은 사고쳐도 되자나

우린 인턴에게 모든 책임을 돌리는 당인데...ㅋㅋㅋ
정신차려 인턴!

이 말이 사실입니다

똥멍청이님께 인턴 찌찌가 요청 드립니다.
막내로써 동네 북이 되길 자청 합니다.
어떤 스티미언에게도 막말 듣겠사오니 마지막 일반 당원 모집요강 주의사항에 책임 질만한 배짱이 없으신 분들은 제 계정을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한몸 불싸지르겠습니다!!!ㅋㅋㅋㅋ

안돼!!!
찌찌군을 그런 험한곳으로 내몰순 없어..
차라리 미파를 보내지...ㅋㅋㅋㅋㅋㅋ

프사가맘에안들어

난 너가 맘에 들어~!!

정말 구라를 아무렇지 않게 치시는군요

무분별한 보팅, 경험을 바탕으로 19 담당

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이렇게 날 조사했지 ㅋㅋㅋㅋ

난 항상 그대를 보고 파하는데~~~

바쁘다고 안 했나?

졸바쁨...ㅋㅋㅋㅋㅋ
근데 GR을 멈추기에는 멘션이 너무 많아.ㅋㅋ

나 요며칠 c태그 때문에 너무 정신 없었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1%정도 미안해~~~

Screenshot_20180907-063845_Chrome.jpg

막말했네요
풀보팅부탁드립니다

가족끼리 이러시면 안됩니다.
찡산부씨~~ㅋㅋㅋ

다운보팅할랭!! ㅋㅋㅋㅋ

풀보팅해랏!!!

시루시루 다운보팅~~

내 명함이야

9940DB3A-2D96-46CD-B042-EEF09342F829.png

역시!!! 이분 배운사람답게 아주 멋져브려~~!!!
탈당을 시도하는 사람이 있으면 하얀손에 뼛가루 묻도록... 알지???

하얀손에 뼛가루 묻도록 18% 다운보팅을 먹여주도록 하쥥~!!

바람직해!!!

거럼거럼

돼~~~~~~~~~~~~ㅋㅋㅋ

난 형이 예사롭지 않더라 ㅋㅋ

엌...형 혹시 탈당하는거 아니지? ㅋㅋㅋㅋ

아주 충실해 충실해!!!

점점 싸이스러워 지넹. 마이크도 있겠다. 노래 불러~

형 코인노래방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

@dildil 총재님을 위해 축전을 바치옵니다!!

2B178724-5F12-4D71-8149-FF5D4C74D793.gif

오!!! 우리 총재님 모습을 본것처럼 잘도 그렸군!!!

꿈에서 나에게 얼굴을 보여주셨엉

오~~~뉴비존님 진짜 나한테 왜 이래요
보팅도 십팔개 주고 그림도 주고
왜 잘 해주ㅏ요?

총재님이시니까염+_+

신체일부라...
손톱과 발톱을 기증하고 탈당하겠습니다.

다른사람은 몰라도 파치아모님은 탈당어려울것입니다. ㅎㅎㅎㅎ

너와 땡챠모형은 눈알과 심장을 내놓으면 보내주겠다.

형 때문에 이미 눈이 멀고 심장을 뛰질않아

사랑에 빠지셨군요

저형은 늙어서......

늙으면 사랑도 못하는가 ㅠㅠ

풋살때문이야.ㅋㅋㅋ

뱃살이 잘못했네...

쯧쯧
말이 되는 소리를 하세요

골드형 창당축하~ㅋ

고마워 쮸니형 당원 안할래??ㅋㅋㅋ

당원으로 모시겠습니다
출장이 잦으시니 외교부담당, 하십쇼

출담!!ㅋㅋ

우리의결의!!
c!!!!!!! foot!!!!!!!!!!!!!!!!

미파전무는 우리의 결의를 하루에 100번씩 외친다 .
C팔!!!!

귀찮습니다.ㅎㅎ
헤드셋골라야 된다니까욯ㅎ?
빨리 돈내놔옇ㅎㅎ

두번째꺼로해 C팔, 이 결정장애자 녀석아!!
어제부터 아직도 고르고 있냐.!!
역시 전무한 녀석임...

ㅋㅋㅋㅋㅋㅋㅋ 애국가 제창ㅋㅋㅋ 국민의례까지ㅋㅋㅋㅋ
창당식 한번 제대로 격식있게 했네 스골형ㅋㅋㅋㅋ

원래 창당식은 저 순서를 다 거쳐야 합니다.
그지같은 민방위 훈련도 이런 격식을 거치니까요~^^

뉴발형~~ 우린 동지인거 알지???

알제알제!! ㅎㅎ 늅늅때부터 함께 커오던 동지 아인교!! ㅎㅎㅎ

그래서 당신은 요즘 그렇게 여기저기 팔려다니는 루시퍼신가요?

ㅋㅋㅋㅋ 참신성 인정!!

땡큐!!
형은 내가 다음에 만들 당이 하나있어. 거기서 부를께..
볼빨간당이라고 알콜러들의 모임이야.ㅋㅋㅋ

아 무슨 총재가 회식 등 모든 잡일까지 다해 ㅋㅋ

맞아 띨띨당은 야자타임을 베이스로 하거든ㅋㅋㅋㅋ
총재는 이름뿐 ㅋㅋㅋㅋ
인턴이 땡보야

이 당 포스가 장난 아닌데...
술 쳐먹고 가입할까봐 당분간 금주해야할듯..ㄷㄷ
볼빨간당이나 기다려야할려나...

입당심사 들어갑니다!!!
제가 술을 먹고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미술관님 볼빨간당 가입할거예요?
아...술을 다시 마셔야 하나??
하...

형 금주중??? 왜 그런 즐거움을.ㅋㅋ

띨띨형 덕에 이 포스팅을 봤네 ㅋㅋㅋㅋ
아 겁나 웃겨 요즘 띨띨당보는 맛에 스팀잇 하는듯 ㅋㅋ 띨띨당 흥해라
회식비로 풀봇 놓고 갈게 ㅋㅋㅋㅋ

와우!!! 역시 멋진 형이네....
디디엘형 한테 얘기 들었지...
이 방에 구경오는 순간에 바로 당원심사 들어가는거!!
자 가서 막말하고와 형.
회식비...ㅋㅋㅋ 고마워!!

Hi @stylegol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95 which ranks you at #627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28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번에도 감사드립니다.!!

응원합니다 !

여윽시 우리의 이웃 거지팸 형아들은 모두 착하다!!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3 with 134 comments

요호홋 감사!

허허허...
재미난 모임입니다.
약간의 당혹감을 감추고 들렀다 갑니다~^^

오셨다면 당원이 되신 겁니다
환영해요 카일님♡

대단대단함!!

하하핫... 암호화폐시세가 바닥이니, 새로운 즐거움을 찾아야죠.^^
당황하지 말고~~ C로움을 즐겨보시길~ㅋㅋ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띨띨당 흥해랏~!

스파시바~!!!

ㅋㅋㅋ. C발C바. ㅋㅋㅋㅋ

캬~! 달콤하당~! ㅋㅋㅋㅋㅋ

오란씨닷~!

고문 없는 세상이 오길 바랬는데ㅡ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문이 안와서 고문없는 세상이었는데..
이제는 고문있는 세상이 됨.ㅋㅋ

띨띨당 흥하랏~!!^^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좀 시끄럽죠.ㅋㅋㅋ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가즈아의 새로운 컨텐츠야 ㅋㅋㅋㅋ
크레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참여는 못 하겠고, 응원만 할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육아중에 빡칠때 한번 시도 해보시길~ㅋㅋㅋ

ㅋㅋㅋㅋㅋ 막말하고 오라니 ㅋㅋㅋㅋ 재밋네용. 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한 네임드에게 한번 도전해보심이?ㅋㅋ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넵^^ 있어서요.~ 항상 감사합니다.~~

조건이..ㅋㅋ 너무 웃겨요!!
친하지 않거나 불편한 스티미언에게 막말후 인증이라니..ㅋㅋ

ㅋㅋㅋㅋ Crazy한 인간들이 모인곳이니까요.ㅋㅋㅋㅋ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