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환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부제: 띨띨당 창당식)

in #kr-crazy6 years ago

미파형은 나한테 막 그렇게 안해
내가 엄청ㅡ착하다고 정확하게 잘 알고 있어.
그래도 조심해야지.. ㅋㅋㅋ 미파형 이미 맘 바꿔 나 막 찍고 있는거ㅡ아냐!!

미파형 기름 맘대로 써... 내가 영역 침범을 했네.. 내 특기야 ㅋㅋㅋ

Sort:  

좀만 기다려봐... 질척거려줄꺼야~~

아C 나 그런거 좋아 하는대.. 굿밤

멘트 구사력이 아주 좋아졌습니다.!!!
C기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