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환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부제: 띨띨당 창당식)

in #kr-crazy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 애국가 제창ㅋㅋㅋ 국민의례까지ㅋㅋㅋㅋ
창당식 한번 제대로 격식있게 했네 스골형ㅋㅋㅋㅋ

Sort:  

원래 창당식은 저 순서를 다 거쳐야 합니다.
그지같은 민방위 훈련도 이런 격식을 거치니까요~^^

뉴발형~~ 우린 동지인거 알지???

알제알제!! ㅎㅎ 늅늅때부터 함께 커오던 동지 아인교!! ㅎㅎㅎ

그래서 당신은 요즘 그렇게 여기저기 팔려다니는 루시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