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형한테 보냈어 카카형이 보내준 거
난 진짜 보내줄 줄 몰랐단 말야
ㅜㅠ
어떡해ㅠ

ㅋㅋ. 무서워하기는.ㅋㅋㅋ
@kibumh 형 총재 개놀람 와봐.ㅋㅋㅋ

그 형아 부르지 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내놓으라니까 바로 주는 형아가 어딨냐고 여기에!!
그 형아가 제일 씨쓰럽다고!!

자자.. 솔로몬 스골의 해결법을 보러오시오.
https://busy.org/@duplicate/61xqah

닭은 샀어??
튀기는건 누가???
ㅋㅋㅋㅋ
밑에 보니 나 부르지 말라고..ㅋㅋㅋ
나 중국있다 무시하지만.. 띨띨당
내 안테나에 다 걸림
ㅋㅋㅋ 자꾸 귀요미하면
스파도 막 보낸다.

@stylegold 스골형.. 1등급 상승...
블러줘서 고마워..
현 역할 잘 하고 있는것 같아. ㅋㅋㅋㅋ
띨띨총수.. 조심.. 또 조심. ㅋㅋㅋ
닭이나 사!!!!

아..안녕? 형아?
그 스팀 멍츙골드에게 위임했어
왜냐면 띨띨당의 실질적인 1인자거든
스골이가 말야^-^
난 허수아비에 불과해
바지사장이라고나 할까??
하하;;
형아 왕따거 잔치엔 잘 갔다왔고?

오늘은 좀만 먹고 도망왔다..
죽을까봐.. 왕따거.. 음 무료티겟을 안줬다..
나중에 가서 그냥 자고 올생각임,...
돈은 몰라.... 왕따거가 내든지... 말던지.. ㅋㅋㅋ

잘했어. 원래 술자리에선 빤스런이 짱이야!!
우리의 건강은 중요하니까/!!

허수아비... 그게 총수가 할 소리야..
조직을 잘 이끌어 주길 바래..
진심 절대충성할 생각이야...
나 술에맹세를 했거든...피보다 진하다는 술에..
잘 생각해 보고 댓글줘... 큰일나는 수 있어,,

대변인!!
@stylegold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직책이 대변인이었군.ㅋㅋ

카카형아.ㅋㅋㅋㅋㅋㅋ
총수가 사실 간이 쿠쿠다스야.ㅋㅋㅋ
나처럼 맛탱이 간녀석들은 형의 거친 C함이 너무 맘에 들지만,
저 여인은 그러면 개당황하니.ㅋㅋㅋ 살살다뤄줘.ㅋㅋㅋ
불과 3일전까지 아름다운 시를 쓰던 여인네였어.ㅋㅋㅋㅋ

난 형의 C로움은 사랑해~!!

시 쓰셨군요..
아주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감정을 가지신 분이였군요
그런걸 모르고 제가 함부로..
정말 마음속 깊이 미얀함을 느낍니다.
하지만 장난이 좀 섞였지만.. 진심입니다.
띨띨당에 총수로 정말 존경스런 마음으로 한 행동입니다.
편하게 받아주세요.

내가 이럴줄 알았냐???
C 클럽은 들어온 순간.. 강한놈만 CCCCCC 이정도를 쓸놈들만
살아 남는다.. 그래야 열매를 맛 볼 수 있다.
피하지 못할꺼라면 즐겨라..
C 클럽멤버들아~~~ 달려.. 달려..
@ddlldd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내가 이걸로 1포했다. 형 보러와.ㅋㅋ
https://busy.org/@duplicate/61xq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