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환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부제: 띨띨당 창당식)

in #kr-crazy6 years ago


 당직자 공지


사랑하는 당직자 여러분께 특활비를 지급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보아 "C팔스파"를 보내드렸습니다.
C끼를 마음껏 부리시길 바랍니다.!!
-- 똥멍청이 배상 --


@dildil, @ddllddll, @mipha, @hersnz, @kibumh, @epitt925, @ioioioioi, @mimistar, @kimegggg, @dorian-lee,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zzing, @cowboybebop

Sort:  

들어왓어 형!!
임대받은걸 완전 내 소유로 만든느 방법을
연구해줘.. 필요할것 같아
ㅋㅋㅋ 우선 10..8... 잘 쓸게 형

그걸 알면 진짜좋겠다.
중국에서 찾아보는게 더 좋을듯ㅋㅋ

ㅋㅋㅋ 알았어 형
잘쓸게 근데 나 아무래도 C하고 아주
딱 맞는건 아닌거 같아 형!!
그냥 CC하게 해야할듯 ㅋㅋ
탈퇴는 안해!! 이게 재밌거든 ㅋ

안들어왔어요 ㅎㅎ
돈내놔요 빨리
뭐 이딴 회사가 다있어 ㅎㅎ

눈알과 심장내놓고 떠나시든가~

특활비 말고 급여 좀 넣어주세요...

뉴백수(@newbijohn)!! 땡팀장이 간이 배밖에 나와있는것 같으니 수거하자!!

형 어제 나 없이 회식한거 아니지? ㅎㅎㅎ

아!!! 한명이 빠진것 같더니 형이었구나.
미안~ㅋㅋㅋㅋㅋ

아버지 저는 안주셨는데요???

횽 휴대폰 지원은 안되나요~^^

당연히 돼~~~~지~~~~~꿀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