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띨띨이 형은 이미 먼곳에 떠난 사람이야.
형이 알던 그사람 아냐.ㅋㅋㅋㅋ
조심해~

거기 내 손 좀 잡아주오..ㅡ 벗어나고 싶소...

ㅋㅋㅋㅋㅋㅋ연장 들었다
image.jpg

미련없다...

옥수수 털자!

아따...슨상님...이러믄 안되지라잉?! 탈당하믕 손목아지를 걸구 가셔야 한당께라잉..

옛다!!
20180911_205008.jpg

병헌이 형꺼 노노해 카보바밥 횽아껄루 달라~~~
유튭에서 달라~~~~~

뉴비존느... 지켜보겠다...

어차피 이형은 탈당 불가야.ㅋㅋ
똥을 건드렸기 때문에.ㅋㅋㅋ

I WILL KILL YOU

형들~ 아무래도 나 카비형 방송에 출연할것 같아~~
많은 성원 부탁해~~
형....방송시작하자~!!

방금 미파 방송 다녀옴. 거기 띨띨님. 미미별님. 아이오님. 찌니님. 르캉님. 뉴발님. 한손님 계심. 내가 스타일골드 개인 연락처 아는 사람있는지 물어봤어 ^^

죽일려고... -.-

여기로 나오셨군요.
저는 버퍼링 때문에 나왔어요.

나오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희안한 체험을 하셨군요 ㅋㅋㅋ

자자.. 멀리 가지마시고 찡여사의 사랑방으로 오시면 됩니다.
https://t.me/joinchat/JOKWdBLYFseHoS63Xv3icQ

아 거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서한다 ^^

24.gif 절대빠져나가지 못할것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녀석은 손이 없어서 못나가는 듯 ㅋ

몸과는 어울리지 않게 손이 있습니다.

가오나시♡♡
아....아....

똥!!!! 뽀돌이도 생각해야지 형..
뽀돌인 아주 망했어
ㅋㅋㅋㅋ 똥때문에...그냥 뽀돌이 위해서,. 그냥 얌전히 있어.

네... 묵념....

ㅋㅋㅋㅋㅋ 요즘 형 방송
완전 재밌게 봤다,.
오늘 3개 클리어... ㅋㅋㅋㅋ
뽀돌 미얀해.. 넌 망했다..

아 형님 왜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지나욥 ㅋㅋ뽀돌님도 재밌게 보셨다고요 ㅋㅋㅋㅋㅋ

형!! 형이 잘 몰라..
뽀돌은 이런 망한 스타일을 즐긴다고..
이렇게 말안하고,, 뽀돌 괜찮아.. 이런거 별거 아냐??
이렇게 말하면... 더 똘끼 부린다니까??
나한테 중국어 욕 가르쳐 달라고,,
ㅋㅋㅋㅋ 똘 뽀돌... 그래서 사랑해 뽀돌을...ㅋㅋㅋ

뽀돌아~~ 나도 알라븅♡♡

형이 내 사진을 유포하는 바람에 이지경이 됐어
형이 제일 나빠 ㅠㅠ

ㅠㅠ 내가 띨띨이 때치해줄께
띨띨이는 고해성사하도록.

어머 도담님 우리보다 나이만흠?

언니라고 불러 귀욤찡아♡

에? 설마 스골이랑 동갑인가...
어쩐지....둘이 쿵짝이잘맞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띨띨이는 44살

머야
ㅋㅋㅋ할머니넼ㅋㅋ

우리 귀요미!
예의범절을 배워야 겠네?
골드는 59살인데...

디디엘엘님 이젠 진갑이야~
님아~~ 나도 델꼬가.. 나 앞자리 6만들어줘~!!!

더 멀어지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