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남매이야기] 남들은 쉬는 날 아빠의 독박 육아 일기.

in #kr-daddy6 years ago

결혼기념일 아니라 생일도 까먹고 지나간 적도 많았는데 애 둘인데도 이러니 다섯이몀 오죽하겠나 싶어요 ㅎㅎ 대프리카 사파리는 왠지 마닐라 보다 더 더울 것 같네요 ㅎㅎ 신랑분이 스팀잇 하시면 차장가 팔로우 할거예요. 스릉한다~ 그말이 자꾸 떠오르네요 ㅎㅎ

Sort:  

신랑은 스팀잇을 하는데...
제 글에 보팅만 하고 있습죠.
스파가 얼마 안되서 많은 도움은 안되지만..
0보단 낫기에... ㅎㅎㅎ

그... 스릉흔다는... 제가 쓴 글로 기억합니다. ㅋㅋㅋ
신랑은 쑥스러움이 많아서 사랑한단 표현을 잘 안하거든요.

아니에요 페북에 글 퍼오신 글에... 스릉한다 ㅋㅋ 기억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