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남매이야기] 남들은 쉬는 날 아빠의 독박 육아 일기.

in #kr-daddy6 years ago

넘 재미있는 일상이네요~ 콩벌레 어떻게 된거에요..ㅋㅋㅋㅋ
큰언니 척척박사~ 동생도 잘 데리고 놀고~ 동생은 언니 잘 따르고~
아직 결혼 10년차도 안됐는데 5남매라니~~ 나라에서 상은 주던가요~

Sort:  

ㅎㅎㅎㅎ
콩벌레는 한마리빼고 하늘나라로...

10년차도 안됬죠.. 애만 낳았습니다. ㅋㅋㅋ
나라에서 상은 안주고 대신 신랑을 군으로 끌고 가던데요?
기초수급자 신청하라고는 조언을 해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