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일상 - 아들녀석과 병원 다녀오기

in #kr-daddy6 years ago


오늘은 오랜만에 쉬어보는 토요일입니다.
아들놈은 얼마전부터 병원에
정기진료를 받고 있습니다.
아내는 둘째를 집에서 보고 있고
제가 첫째놈과 병원엘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뭐가 그리 신이 나는지
제 손을 잡고 연신 뜀뛰기를 하며 걷습니다.

"아빠 어디가는거야?"

"병원 가지~."

기분이 좋은지 알수 없는
노래가사와 멜로디를 흥얼거립니다.
오랜만에 아빠와 나와서
기분이 좋은걸까요?

진료와 치료가 끝난 후 출출함에
근처 설렁탕 집을 찾았습니다.


뭐가 마음에 안들었는지 어린이 설렁탕은
잘 먹지 않더군요.
간신히 몇숟가락 떠줬습니다.
그리고 운전할때 너무 잠이 와서
근처 카페를 찾았습니다.
밥도 잘 먹지 않았으니 마실거라도
먹이고 싶더라고요. 저는 아이스 라때를...
아들놈은 딸기쥬스를 사줬습니다.
마구 흡입하는 녀석!
쥬스가 너무 차가웠는지
'차가워~'하며 이마를 부여잡습니다.


그리고 차로 돌아오는 길에 바로 잠을 자더군요. 운전을 하느라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는데 . 저도 졸려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운전할때만 되면 이렇게 졸음이 쏟아지는지 모르겠네요. 겨우 집까지 돌아와 바로 뻗어버렸습니다. 간만에 느끼는 평화롭고 평범한 일상이었네요.

자주 이런 시간을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항상 바빠서 미안~ 자주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구나. 이제 더 크면 아빠랑 안놀아주려고 할텐데. 이런 평범한 시간이 소중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들어 일이 바빠 워라벨이 깨지면서 급격히 이런 생각이 많이 들었거든요. 힐링캠프 신애라 편을 보며 더욱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힐링캠프에서 신애라는 삶의 4가지를 이렇게 표현했는데요.

1.중요하고 급한 일
2.중요하지 않고 급한 일
3.중요하고 급하지 않은 일
4.중요하지 않고 급하지 않은 일

진짜 신경써야 하는 건 중요하고 급하지 않은 일이라고 합니다. 언제나 같이 있지만 너무나 중요하지만 내가 일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이지만 평소에는 가장 뒷전으로 놓이진 않은지. 나중에 놀아줘야지 생각하지 않는지. 생각해보아야 겠습니다.

오늘 하루가 마지막 날이라면 해야할 가장 중요한 일은 무엇일까요? 그렇다면 평소에는 그 일을 하고 있나요?

Sort:  

😍😍😍😍😍😍😍😘😘

thanks for reading:)

So cute baby

아드님과의 남남 데이트였군요. ^^

오늘 하루가 마지막 날이라면 해야할 가장 중요한 일은 무엇일까요? 그렇다면 평소에는 그 일을 하고 있나요?

라는 마지막 문구를 보니 갑자기... 숙연해지네요. 출장 마치고 낼 아침 가족 상봉하면 아내와 아이들을 한번 꼭 안아줘야겠네요. ^^

그 마음만으로도 좋은 아버지십니다. ^^

안녕하세요. vega입니다. 아이가 너무 귀엽네요^^ 노력하는 아빠의 모습이 멋지세요!

어린이설렁탕은 파우더(?)를 더 넣는 곳들이 있어서 오히려 싫어하는 아이들도 많더군요

엇? 어쩐지 아이가 안먹어서 제가 좀 먹었는데 성인버전하고 좀 다른맛이 느껴지긴했는데... 그래서였을까요. ㅎㅎㅎ

그럴 수도 있습니다 ! 아드님에게는 그냥 설렁탕 국물이 취향인데 파우더탄 설렁탕 국물이 별로 입맛에 안맞았을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원래 설렁탕 잘먹던 녀석인데 그게 이유였을수 있겠네요 ㅎㅎ 담부턴 성인버전으로 시켜주어야겠습니다 ^^ 남는건 제가 먹고.

진짜 잘생겼다,,,,아역모델같아용,,

케케 절 닮아서... ㅋㅋㅋㅋ

아빠와 같이 나와서 더 기분이 좋은게 맞을거에요. ^^
(특히 동생을 둔 큰아이니..)

중요하고 급하지 않은 일...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다시 일깨워 봅니다.

오... 아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신거 같네요... ^^ 그래도 아이와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시는 마음이 중요한 거라고 생각해요.... 아마 좀더 철이들면 이해를 하지 않을까요?? ^^ 좋은 시간 보내셨길 바랄께요 ^^

딸기쥬스 먹는 아이 넘 귀여워요 😆😆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이글을 보니 저도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23살의 군대를 막 전역한 남자인데요 진짜 20대 중반의 나이에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애기들도 좋아하고 빨리 제가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군대를 전역한거 같아요 ㅎ
글 잘읽었습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맞팔 부탁 드려요 ㅎ

스팀잇에는 아빠 엄마들도 참 많네요 ㅎㅎ 아드님이 미남이십니다

어이쿠. 감사합니다 올려주신글 넘 잘봤습니다.

@steem.apps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steemalls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리스팀 켬

리스팀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다.

@리스팀 끔

리스팀 댓글 안내 서비스가 해제되었습니다.

@리스팀 켬

리스팀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다.

@리스팀 켬

리스팀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다.

@리스팀 켬

리스팀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다.

@리스팀 켬

리스팀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다.

@리스팀 켬

@리스팀 켬

리스팀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다.

아빠와 보내는 시간은 아이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을 거에요~ 아드님의 똘망똘망한 눈이 넘 멋지네요.^^

@리스팀 켬

리스팀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다.

@리스팀 리스트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다.

리스팀 목록
@steem.apps
@steemalls

@리스팀 목록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다.

리스팀 목록
@steem.apps
@steemalls

@리스팀 켬

리스팀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