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틀연속 밥 얻어먹기~

in #kr-daily6 years ago

맛있을것같네요? ㅎㅎ
탑블레이드! 부채살 아닌가요?
부챗살은 가운데 힘줄이 있고 양쪽은 부드러운 육질을 가지고 있어요~ 가운데 힘줄은 보통 한번 더 구워먹기도 한다더라구요 :D
(이렇게 잘난척했는데,, 틀리면 어쩌죠?ㅎㅎ)

Sort:  

오, 맞는 것 같아요! 형님에게 알아왔다고 자랑해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고기, 와인 같은 것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 존경스러워요.. ㅎㅎ)

ㅋㅋㅋㅋㅋ저도 주워들은거라서요 ㅋㅋㅋㅋ
도움 되었다니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