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연속 밥 얻어먹기~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어제 점심, 저녁 그리고 오늘 저녁까지 근처 아는 형님 집에서 밥을 얻어먹었습니다. :)
저희 집에 밥이 없어서라기보다는ㅋㅋㅋㅋ 친목 도모겸!

너무 잘 먹어서 자랑삼아 올려요.
직접 해주신 음식들!
(전문 식당 같은 음식 및 사진을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ㅋㅋ)

어제 점심 : 카레덮밥

하지만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었다고나 할까요......

어제 저녁

1.jpg

이마트에서 산 미국산 소고기인데 부위가 탑블레이드라네요?
이게 무엇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ㅎㅎ

  • 오일 파스타(Feat. 이마트 냉동해물)

  • 제가 집에서 가져온 김치

그리고 소고기는 상추에 싸먹으면 아깝다하여 그냥 상추에 드레싱 뿌리기(치즈 들어간 드레싱인데 겁나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2.jpg

신기해서 CU에서 업어온 녀석인데
막걸리맛도 나고 커피맛도 나네요?
맛있어서 다음에 한 캔 또 사려구요!

3.jpg

지난 주에 바리스타 자격증을 딴 형의 커피까지!

오늘 저녁

4.jpg

요리하는 중~!

7.jpg

바지락칼국수 완성!

마트에서 바지락을 사니까 식당에서 먹는 바지락보다 크더라구요.

또 아는 선생님 불러서 같이 먹었습니다.

5.jpg

요 코코넛 음료는 호불호가 갈리던데......
이걸 드신 선생님은 불호였습니다. ㅎㅎ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6.jpg

후식으로 수박! (플레이팅 엉망)
올해 수박 단 것 같아요!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Sort:  

맛 있어 보여요 보팅 꾹! ㅎ

감사합니다. :) 보기 좋은 떡이 역시 좋더라구요!

크흐 형님 요리솜씨가 ㅎㄷㄷ이네요! ㅎㅎ
소고기 부위가 탑블레이드라니... 탑블레이드 유명한 팽이 아닌가요?ㅎㅎㅎㅎ
ㅋㅋㅋㅋ이제 수박철이네요! ㅎㅎ 수박먹고싶어집니다...

그러게요, 팽이 맞는 거 같은데. ㅋㅋㅋㅋ 저는 후식으로 수박 먹는 것 좋아해요. 밥 먹는 중간에 먹는 것도 좋아하고 사실 다 좋아합니다. ㅋㅋㅋ

탑블레이드가 팽이는 맞는거 같은데
소고기 부위는 모르겠네요..ㅎㅎ

음식솜씨가 훌륭하신데요??
상 디자인까지 음식의 퀄리티를 올려줍니다..ㅋㅋㅋ

ㅋㅋ이 상 처음 본 다음날 다른 단톡방에서 안주 자랑하는데 상이 똑같길래 좀 신기했어요. ㅋㅋㅋ 이쁘죠?

맛있을것같네요? ㅎㅎ
탑블레이드! 부채살 아닌가요?
부챗살은 가운데 힘줄이 있고 양쪽은 부드러운 육질을 가지고 있어요~ 가운데 힘줄은 보통 한번 더 구워먹기도 한다더라구요 :D
(이렇게 잘난척했는데,, 틀리면 어쩌죠?ㅎㅎ)

오, 맞는 것 같아요! 형님에게 알아왔다고 자랑해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고기, 와인 같은 것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 존경스러워요.. ㅎㅎ)

ㅋㅋㅋㅋㅋ저도 주워들은거라서요 ㅋㅋㅋㅋ
도움 되었다니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