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잊고 한가롭게 일상을 보내고 왔습니다

in #kr-dali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weetpotato입니다.

뉴비이다보니 스팀잇에 거의 중독이 되어있었는데요.
아침에 눈뜨면 스팀잇 접속 퇴근후에 다시 접속 이런 일상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 이번 수요일에 회식을 했더니 여파가 오늘까지 오는 바람에 스팀잇을 자주 접속하지 못했습니다.
겨우겨우 댓글만 남기는 정도...ㅠㅠ

문득 너무 스팀잇에 빠져있었던 것이 아니었나 싶더군요.
또한 시리즈로 작성을 하게 된 해외여행편이 처음에 계획했던과는 반대로 장기 연재가 되어버렸습니다.

그치만 때때로 잊고 한가로운 일상을 보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한가로운 일상이라고 해봐야 제가 좋아하는 야구 보고 TV 보고 침대에서 뒹굴뒹굴하는 정도지만요...^^;

대문.png

이 그림을 보고 있으면 제 마음도 같이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마냥 멍하니 있고 싶어지기도 하고..ㅎㅎㅎ

오늘은 모처럼 퇴근도 일찍 한날이기도 합니다. (해떠있을때 퇴근을 하다니...ㅎㅎ)
밖에 가서 편하게 먹고 와도 좋은데 돌아올때 더위와 땀과 싸울 생각에 집에서 간단히 반주를 즐겼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냉동 막창과 껍데기인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모처럼 집에서 편안하게 바카디와 함께 즐기면서 야구를 보니 새삼 이런게 행복이겠지요?
참고로 전 두산베어스 팬인데 오늘 한화에게 치열한 승부끝에 이겨서 기분도 더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는 이렇게 마무리 합니다~

막창.jpg

보팅과 팔로우는 작성자의 힘이 됩니다^^

follow me!

Sort:  

와우!!! 막창 맛있어보이네요 >_<
거기다가 두산까지 이겼다니!! 더좋으네요 ㅋㅋ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네 생각보다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아랑님도 오늘 하루 고생많으셨습니다.

ㅋㅋ막창 맛있겠네요. 소주에다가 딱!

막창은 역시 소자랑 어울리죠^^

ㅋㅋㅋㅋㅋㅋ태그보고 빵터졌어요
저도아까 실수해서 2개 태그했는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두요....
포스팅하고 나서 태그를 다시 보는데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ㅠㅠ

ㅋㅋ다행이네요 저혼자만 그런줄알았는데 ㅎㅎ

역시 하루의 마무리는 반주죠! ㅋㅋㅋ :)

내일이 쉬는날이라 부담이 없으니 더 아름답지 않나 싶습니다.ㅎㅎㅎ

하루의 마무리가 저랑 같아서 깜놀 했어요. 어쩐지 반갑네요ㅋㅋ

오 그런가요?^^

막창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침이 꼴깍^^

요즘 생각보다 편의점 식품들이 괜찮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 막창보다 바카디에 눈이 가네요. 깔끔하게~

섞어먹기에도 좋고 향도 좋고~~^^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깔끔하죠.ㅎㅎ

Congratulations @sweetpotat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요런 종알종알 수다수다같은 포스팅도 참 좋아요~ 뭔가 한뼘 더 가까워지는 느낌이랄까요 ^ ^

맞아요~^^ 너무 무거운 주제만으로는 숨가쁜것 같습니다.ㅎㅎ

하루쯤 아예 내려놓고 쉬는건 정신건강에 아주좋은거같아요 ㅎㅎㅎ 막창 맛있어보이네여....ㅠ

네 그리고 휴식은 정말 달콤한 것 같습니다^^

저랑 팔로우수랑 성장속도는 비슷하신듯한데 글마다 보팅과 보상금액이 큰 이유는 뭡니꽈~~(안철수버전) 알려주십시요~~~~~~

그건...저도 모르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