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 보팅 통계 (Voting Stat) 기능 추가 - 나는, 여러분은 어떻게 투표하고 있나요?

in #kr-dev6 years ago (edited)

네 ㅋㅋ 저는 절대 그럴 생각이 없지만 혹시라도 그분께서 불안해하실까봐 완벽하게 안심시켜드릴려구용 그리고 제가 리커버리 쪽을 보는데 Stolen Account Recovery gives the rightful account owner 30 days to recover their account from the moment the thief changed their owner key. 이런 말이 되있는데 그럼 마스터키를 바꾼 후 30일 후에는 원래 마스터키를 알더라도 리커버리를 못하니깐 30일 후에는 그분의 보안은 이제 안전하다?? 이뜻 이겠죠??

Sort:  

옷 한달 기한은 저도 몰랐네요. ^^ 어디서 보신건가영?

옆에 도난 계정 복구 칸에 이런말이 써져있더라구요..
제가 해석한게 맞는지 잘 몰겠네요?
저는 이말이 도난을 당해서 해킹범이 비번을 바꾸더라도
30일 이내에 원래의 마스터키를 아는
원주인이 복구신청을 하지 않는다면 그 이후로는
복구 신청을 할 수 없으니
30일 이후면 더 이상 리커버리 이슈도 발생하지 않는다
이렇게 생각했어요

그리고
Stolen Account Recovery can only be used on steemit.com if the account owner had previously listed 'Steemit' as their account trustee and complied with Steemit's Terms of Service.

이런말도 써져있는데
nhj님의 계정 생성 툴로 만든것은 이 케이스에 해당되나요?
(steemit을 account trustee로 취급하나요??)

아직 시도해본적이 없지만 이같은 경우 트러스티가 steem.apps 계정이 됩니다. 생성자 계정으로 이해하고 있었어요. 이마저도 한달이 지나면 안되는것이 맞겠군요. 공홈에 적혀있는 만큼 생각하신 부분이 맞다고 생각해요.

아하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Nhj님이 만드신 계정 생성 툴은 한마디로 그냥 혁신입니다... ^^ 너무 쉬워서 놀랐어요..

감사합니다. 개발한 보람이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