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가 언급되어 튀어 왔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바로 이 글로 이동이 안되서 일일이 찾아왔네요 ㅎㅎ

좋습니다. 필요로 하는 기능을 언급해주신게 @successtrainer 님이시군요.

항상 제가 생각해서 만들다가 필요로 하는걸 알게되서 좋습니다 ㅎㅎ.

기능을 우선적으로 구현하여 사용하실수 있게 해보겠습니다^^.

다음엔 요런 아이디어 주시는 분께 이벤트라도 해야겠네요 ㅎㅎ. 의욕이 생깁니다

맞습니다. 사업 이든 뭐든 항상 필요를 만족시켜주는일, 문제점을 해결해주는일이 성공합니다 ㅎㅎ

그리고 프로그램 만들어 주시면 제가 적극적으로 홍보하겠습니다 ㅎ

넵 ㅎㅎ

좋은 강좌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라? 오류인가? 마지막 줄이 짤린 것 같은데요...

"그를 위에 먼저 현재 강좌에"

이렇게 끝났습니다.

업데이트 된 글을 분명히 보았는데, 글이 짤려서 멘탈이 나갈뻔했네요 ㅎㅎ...

블록가서 찾았습니다.. ㅎㅎ

우왓 대단합니다 ㅋㅋㅋㅋㅋ

다음 강좌 내용이 기대됩니다. ^^

감사합니다^^ 내일 바로 업데이트 됩니다!

오우 감사합니다 ^^

대단한 능력자시네요^^ 보는것만으로 그레이트

감사합니다 ㅎㅎ 같이 만들어봅시다!

헉 ㅠ 전 거의 컴맹수준입니다.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봇거래가 솔깃해지는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간단한 부분만 일단 다뤄볼 예정입니다.

자동거래프로그래밍에 관한 글들을 몇개 접해봤습니다.
혹시 거래자체에 대한 로직외에 오픈되어 있는 매매 알고리즘들이 있을까요?? 저도 궁금증이 높아져가네요

그건 찾아봐야겠군요 ^^. 제가 하려는건 특수 목적용으로 일단 알려드릴 생각입니다. 대부분 판매하는 주식 프로그램 같은 경우, 로직은 사용자가 입력하게 되어 있죠 ㅎㅎ

아 그렇군요 요즘 C#을 이용해 간단히 코딩을 좀 하고 있는데 api를 이용한 방법들을 활용해보면 재밌겠다 싶더군요
파이썬도 관심두고 있습니다!! 다음글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신기하네요 저도 따라해보겠습니다 설명 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봇거래 완전 기대 됩니다 :) !! 저도 하나하나 따라 해볼게용!!

넵 ㅎㅎ 충분히 간단한 봇은 만드실 수 있을 겁니다.

그 이후는 자신의 아이디어죠!

좋은강좌 기대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자주뵈요.

ㅋㅋㅋㅋ예전에 증권사 api사용해서 만들어보려다가 파이썬 새로 배우기 귀찮아서 포기했었는데 올려주시는 강좌로 다시 시도해봐야겠네요

ㅜㅜ 머리속 용량의 한계 때문인지 새로운 언어를 배우면 기존에 하던 언어는 까먹는 현상이 자꾸....

증권사보다 코인이 간단합니다. 알고리즘만 넣으시면 될정도고 나머진 간단하죠 ㅎㅎ.

우오. . 먼가 굉장하군요. 저도 따라해볼게요 ㄷㄷ

감사합니다^^ 쉽게 할수도있게 해보겠습니다.

개발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에서 본 글 중 가장 기대되는 글입니다.
생각만 하고 시도를 못해봤는데 잘 따라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간단히 가능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역시 갓갓콘다 파이썬!

ㅋㅋㅋ 파이썬 좋습니다 ㅎㅎ

파이썬 쓰기 전에 필요한 라이브러리 설치하는게 pip 쓰면 쉽다! 라고 하지만 그래도 진입장벽이 되는데 ... 아나콘다 파이썬은 다 떠먹여주니까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mauver 님 질문이 있는데 스팀챗이나 카톡으로 대화 가능하신가요?

네 카톡 mauver 동일합니다. 업무중이긴하나 연락주시면 시간될때 답장하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카톡으로 답변드렸습니다:)

기대되는데요

네! 방금 하나 올렸습니다 ㅎㅎ 한번 해보세요!

무척유익할것같습니다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쉽게쉽게 알려드릴게요!

오! 훌륭한 포스팅 입니다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자주 뵈요

와 기대하고 깔았는데, 제 컴퓨터에 무슨 문제인지 이렇게 뜨네요.

안보이는군요. 죄송합니다.
'python'은 내부 또는 외부 명령,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는 배치파일이 아닙니다 라고뜨네요.

인스톨링 할 때 거의 마지막에 이상한 숫자와 영문 뜨면서 실패했다고 했거던요. 다시 시도해도 계속 같은 에러가 뜨서 무시하고 따라했더니 역시나 안되네요.

설치하실때 체크를 안누르신거 같습니다! 이런 경우 지우고 다시 설치하는게 초보분들은 더 쉬울꺼같네요!

아니면 cmd 창을 껏다가 다시 해보세요! 안되면 재설치 하시고 하실 때, 체크 부분을 다 체크해주세요.

프로그램개발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멋지다고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실용적인 내용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많이 봐주세요

Thanks for the upvote

와우 대단하시네요.....
이리저리 검색하다 우연히 왔는데
정말 배워야 부분들이 많다는것을 다시한번 느낌니다.
타인에 대한 배려도 느껴지고 정말 고마움을 느끼게 하네요.^^
초보이지만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잘보고갑니다..

2.7과 3.6의 차이는 어떤것인가요?

오 정말 좋은 포스팅 쓰기 시작하시네요.
저도 포스팅 하실떄마다 하나씩 차곡차곡 따라해볼께요!! ㅎㅎ
진짜 하고 싶었던 것.!!!
아주 기초적인 c# 파싱만 했었는데 파이선 조금만 공부해도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가능합니다. 이건 파싱보다 쉽죠.

추가적으로 올릴게요~ ㅎㅎ

이런 것도 있네요? 거래봇 만들기! 컴퓨터 1도 모르는 저도 할 수 있겠죠?

우리는 오랫동안 우리의 일에 다른 CRM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더 편리했을 것이다 그!

이런 거 너무 신기해요... 대박입니다.. ㅠㅠ 아직 따라가기 벅차지만 노력해봐야지요 ㅎ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기대됩니다ㅎㅎ

좋은 강좌 감사합니다. 요즘은 python환경도 virtualenv보다 anaconda 많이 쓰더군요. 저도 Deep Learning 공부할 때 한참 썼던 기억이 있네요^^;

아주 좋은 포스트

나는 당신을 따라

@azman

I am your follower :) and u know that ? your posts are super, post more like these! @ronaldmcatee

잘봤어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됩니다:->

헐 ~ 감사합니다 한번 배워볼게요

젛은정보김사힙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