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t

in #kr-dev7 years ago

좋습니다. 필요로 하는 기능을 언급해주신게 @successtrainer 님이시군요.

항상 제가 생각해서 만들다가 필요로 하는걸 알게되서 좋습니다 ㅎㅎ.

기능을 우선적으로 구현하여 사용하실수 있게 해보겠습니다^^.

다음엔 요런 아이디어 주시는 분께 이벤트라도 해야겠네요 ㅎㅎ. 의욕이 생깁니다

Sort:  

맞습니다. 사업 이든 뭐든 항상 필요를 만족시켜주는일, 문제점을 해결해주는일이 성공합니다 ㅎㅎ

그리고 프로그램 만들어 주시면 제가 적극적으로 홍보하겠습니다 ㅎ

넵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