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사이트] 진짜 팔로워는 과연 몇 명인가?

in #kr-dev7 years ago

공감합니다. 저는 이걸 만들때 그냥 궁금했을 뿐이지 보이는 것보다는 확실히 많이 적을것이다 라고 쿨하게 생각을 했었습니다. 근데 반대로 제가 저의 팔로워 분들께 얼마나 진정한 소통을 했느냐의 속편은 오히려 두려운 마음입니다. 그래도 자신의 팔로워 분들에게 더 먼저 다가가자는 의미로 속편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풀보팅 감사합니다.

그리고 요즘 형이상학적 퀴즈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ㅋㅋ 엄청 기발하세요. 계속해서 그런 퀴즈 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