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일을 기념하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가즈아 인연으로 알게되서 여기까지 왔네요 ㅎㅎ

저는 이야기 나누다가 그 상대방이 마음에 들면 그 글도 읽게 되는거 같네요 ㅎㅎ . 평소에 관심없던 주제도 그냥 읽게되구요 ㅎㅎ . 그래서 가즈아 몇몇분을 더 챙기게 되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100일 축하기념 먼지100% 봇힝 받으세요

Sort:  

사실 캐마할 때 제일 늦게 친해진 형이 아시나요형이었다는거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