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일을 기념하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100일이 되셨군요.
저도 비슷한 시기에 가입을 했으니 아마 저도 100일 앞두고 있거나 이미 지났을지도 모르겠네요ㅎㅎㅎ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저는 왠지 제이미님 글 중 스승의 날 즈음하여 포스팅하신 대학 은사님에 관한 글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100일 축하(?)드리고... 앞으로 2000일 3000일 오래도록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Sort:  

비슷한 시기에 가입한(제 경우는 드디어 가입인사를 한 3월 초) 분들 중 기억을 하지만 안 보이는 분들이 은근히 많아요. 그래서인지 반갑네요! ㅎㅎ

저도 그 글에 남겨주신 댓글 기억이 납니다. 이 공간이 계속 오래 가도록 바라구요! ㅎㅎ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