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일을 기념하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정해진 일을 정해진 시간에 하는 걸 꺼리는 습성'이 있나봐요.
저도 약간 그런 습성이 있거든요.
약속시간이 다가올수록 그 약속을 깰 생각만 한답니다.ㅋ

백일 되신 거 축하드려요.
저는 어영부영 저도 모르게 100일이 지나가 버렸어요.
사실 제이미님의 포스팅을 보고 저의 가입일을 보니 129일이나 지나버렸더라구요.ㅜㅜ
백일 기념 어쩌구를 할 기회를 그냥 놓쳐버렸네요.ㅋ

도발적인 프로필 사진은 백일 기념 이벤트인가요?
멋집니다.^^

Sort:  

감사합니다. 저처럼 자유로운 영혼이시군요! ㅋㅋ 전 3개월은 됐는데 하다가 정작 100일은 지난건가 하고 세어 보았었답니다. ㅋㅋ 프사는 여름용으로 진작 바꾸려고 하다가 늦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