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일을 기념하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스팀잇과 사귄지 100일째 되는 날이시로군요

앞으로 200일 300일 변함없는 사랑 기원드리겠습니다

라고 쓰고 정말 내가 왜 이러냐 생각하고 있는 굳헬로였습니다

월드컵 때문에 당분간 제 정신 못차릴거 같으니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세요 ㅎㅎ

펫은 아니지만 우리집 에어컨 실외기에 비둘기가 자꾸 저를 쳐다 보고 있답니다.

알을 지키려고 그러는것 같은데 제가 가까이 가면 실외기 아래로 머리만 집어 넣고 숨는답니다

다 보이는데 ㅋㅋㅋ

와이프와 상의 했더니 그래도 생명이라고 부화해서 떠날때까지는 그대로 두기로 했어요

몰카를 살짝 설치해서 부화 사진을 찍어볼 생각도 드는데 창 밖이다 보니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중이랍니다.

Sort:  

어. 그럼 에어컨 못트는 거에요?어쩌나요.....

ㅋㅋㅋ월드컵을 계기로 매일 맛주 하시겠네요! 비둘기 관찰일기 기대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