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 글은 정말 쩌는데...
쩐다( 이거 무슨 뜻인지 알아요?)

손은 반대로 쩌는군요.
처음보네요. 제이미에 핑계
아 ~~인간미 느껴진다.

오도독은 내 오독인가??
이빨을 너무 세게물어 빗나갈때 나는 소리
ㅋㅋㅋㅋㅋㅋ

ㅠ참고로 고양이의 날이라 올린거에요. ㅋㅋ

아~~ 네!!!

지금 출장중 중경(총칭)
여긴 기본 40도정돈데 ㅋㅋ
내가 왔다고 비가 내려 30도 밑으로
내 허세엔 자연도 따라온다는 엄청난 진실
ㅋㅋㅋ

음...그냥 내릴 뿐인 비에 허세가 따라붙는 게 아니구요?ㅋㅋ

내가 이 동네 와서 비가 내렸다구요 ㅋ
암것도 모르면서 ㅊ
지금 다시 간다고 하니 바로 온도 올라가는것봐!!
커카카카

그 피자친구.. 왜 피자인지?
나중에 알겠죠. 실천중!! 생색

피자매니아라나 봐요ㅋ

그렇군요. 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즐거웠음
이젠 휴식을 허락합니다

오도독. 오도독 (이빨가는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