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일을 기념하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나 처음으로 제미님의 글을 (완전)정독했네요!!! 그래서 그동안 몰랐는데 이사람 사고력 진짜 쩌네!!!ㅋㅋㅋ 소신있어서 머찌네!! 근데 신기한게 100일이라니!!! 나는 무슨 스티밋 창립 멤버인줄알았네 그동안!!!ㅋㅋ 앞으로도 열심히 하쇼!!!

Sort:  

아니 전 지누킹님이 창립 멤버 그런건줄 알았는데! ㅋㅋㅋ감사합니다!!!

저는 창립멤버 맞습니다...^^ 메렁

그럴줄 알았어요. 그래서 제가 모르는게 많죠. 과메기의 뒷이야기라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