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음 원래 비교적 늦게 본 분들의 경우 처음 볼 당시에 뉴비로 착각하는 경향이 있거든요. 처음 뵈었을 때 무심코 그렇게 생각했었나 봅니다. ㅎㅎ활동 한달 좀 넘어서 뵈었죠.

그거 의무감때문에 뵌거죠
pet태그 제가 자주하고 싶은데 팬심으로..
그런대 기회가 많지 않네요
암튼. 4/25 제 2번째 팬으로 제이미님 등록되었네요.^^

그럼 뭐 50일이니깐 활동하는 기간의 절반은 실시간으로 보신거네요! 첫 kr-pet 이벤트 글 올렸던 날이겠네요.

두번째 팬인거 보면
거의 50일간 특별한 활동이 없었던 거 같네요
6명팬중에 넘버2. 영광이라고 생각.
누가?? 그건 알아서 판단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