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일을 기념하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전 100일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고 지나갔습니다. ㅎㅎ
1년 기념이라도 제대로 해야 겠네요.
뉴비에 대한 글은 많이 공감.
요즘은 저도 뉴비 보이면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댓글을 달곺있습니다.

Sort:  

1년은 참 멀어 보이네요. ㅎㅎㅎ

네, 사실 제가 말한 저런 경우는 좀 이따 보면 활동을 접었다거나...그런 경우가 많더라구요. 마치 자리 잡은 네이버 블로그처럼 찾아오는 이웃만 기다리는 것이 안타까워서 써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