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일을 기념하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100일엔 100% 풀봇이죠!! ㅎㅎㅎ
제이미 님의 스팀잇 생활 100일 속에
제가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게 참 행운이라고 생각됩니다 ^-^ ㅎㅎㅎ

근데 고마운 분 언급했다는데 제 아이디가 없네요...??
뉴무룩.... 혼자있고 싶네요 이 블로그에서 나가주세요 ㅠㅠ

Sort:  

헉 아닙니다. 가즈아에서 알게 돼서 제가 아주 좋아하는 몇.안.되.는 형들 중에 확실히 끼어 있으세요!

왕초형, 오이형, 아시나요형, 미파형, 찡자형, 시타형, 럭키형, 욱형, 지누형, 굵십형, 찌니형, 기타 등등...

울었다...

@mipha2?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