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무 살이 되기까지 #3

in #kr-diary6 years ago

브라이언도 나랑 같은 진실되고 티 없이 맑고 고운 눈을 가졌다보네ㅎㅎㅎ
욕 할거면 그냥 댓글 안 달아도 됑ㅎㅎㅎ

Sort:  

20151215_092821.jpg

누구징...

황당해하는 딘 ㅋㅋ

딘이 딸래미 중에서 제일 둥글넙적...

그러고보니 입술 ㅋㅋㅋㅋㅋㅋㅋ

야야형 어서 브라이언과 비슷한 나의 눈에 대해서 말해줘ㅎㅎㅎ 형은 나 실제로 봤잖아ㅎㅎㅎ
아...형도 욕하구 싶으면 댓글 안 달아도 됑ㅎㅎㅎ

owl-1019062_1280.jpg

이런 스탈임?

초상권 무단도용으로 신고하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이 잘....

ㅋㅋㅋㅋㅋㅋㅋ 야야형 ㅠㅠㅠ
벌써 그러면 안돼ㅠㅠㅠㅠㅎㅎㅎ

토인립ㅋㅋㅋ

ㅎㅎ이형은 여기서도 행패부리넹

ㅎㅎㅎ 역시 행패는 찌니방이 최고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