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일을 기념하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100일 축하드리며 항상 pet 태그 지원 감사드립니다 ㅎㅎ 여담으로

다른 사람들의 글이 내 블로그에 막 뒤섞여 있는 것을 싫어한다. 따로 리스팀 글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핵공감입니다 ㅋㅋㅋ.... 리스팀 항목이 따로있으면 좋겠어요 안그래도 카테고리 관리가 안되서 sns이상으로 활용하는데 내키지 않더라구요

여튼 다시한 번 100일 축하드립니다!

Sort:  

감사합니다. ㅎㅎ 앗 그러고보니 캐마할 때부터 뵌 분들 중 한 분ㅋㅋ

햄스터에 대한 썰 종종 써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