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오늘 명성 50 달성했습니다~^^ 3D프린팅 스팀잇 연필꽂이 이벤트!! 일요일 저녁까지 신청!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명성 50 달성 이벤트 @designkoi.jpg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자고 일어나니 명성? 평판?이 50이 되었네요 ㅎㅎ
25에서 시작할 땐 막막했는데 친철한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도움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여기까지
올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그래서! 지난번 100팔로워 이벤트 때 진행했던
3D 프린팅된 스팀잇 커스텀 연필꽂이 이벤트를
다시 한번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100팔로워 이벤트 보러가기]


스팀잇 연필꽂이는요~^^


  • 블루, 블랙 2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커스텀!! ^^
  • 3d 프린터로 12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ezgif.com-optimize (2).gif


ezgif.com-optimize (3).gif


IMG_1970.jpg
이벤트 당첨되셨던 @mastertri 님이 찍어주신 인증샷입니다^^




이벤트 신청방법!

  1. 팔로우를 합니다
  2. 많은 분들께 혜택이 가도록 리스팀합니다
  3. 댓글에 신청합니다
  4. 보팅은 해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주말동안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내일 1월 14일 24:00 시에 마감할께요!


이벤트 추첨!

  1. 연필꽂이는 세 분께 드리겠습니다
  2. 이벤트 추첨 방식은 네이버 사다리로 진행할께요!^^
  3. 당첨되신분은 [email protected] 로 원하시는 컬러와
    주소, 전화번호 보내주세요~




연필꽂이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해 놓을께요~
참고해주세요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E24B936292123B7E11D1424C71474FB7.gif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신청합니다.

이대로 쭉쭉 달리시길 바랍니다 ㅎㅎ

@agar 님 반갑습니다! @agar님께는 꼭 한개 선물해 드리고 싶은데..ㅎㅎ
저번에 보답받은게 계속 맘에 걸리네요~^^괜찮으시다면 메일주세요!!

마음에 걸리시다니! 그럴려고 한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면 즐겁게 받아야지요 으히히 한국 가서 바로 메일 하겠습니다!

오홋!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한국이 아니시군요 ^^ 조심히 들어오세요~! ^^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축하드려요~이벤트 참석요.

고맙습니다~^^ 참석확인 완료!

축하드립니다 !! 저도 바로 코앞인데 ..... 하 50이 되기 쉽지않네요 ㅠㅎㅎㅎ

고맙습니다~^^ 그러게요~ 50 되려고 하면 꾸준히 글도 쓰고 댓글도 달고 활동을 많이 해야 되는것 같아요! 이제 코앞이시니 조금만 더 하시면 되겠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신청하고 리스팀합니다~~능력자 디자인님ㅋㅋ정말이지 뭘 만드셔도 반들반들 윤이나네요 ㅎㅎ

월드님~반가워요 ㅎㅎ 반들반들 윤이 나나요? ^^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오~ 연필꽂이 탐나네..나도 이벤트신청. ㅋ

ㅎㅎ 이벤트 신청 할 줄도 알고~좋은 결과 있기를!

리스팀하고 참여합니다! ㅎㅎㅎ
멋진이벤트 감사해요!

명성50도 축하드려요~

고맙습니다~ 이벤트 신청확인 완료! ^^

드디어 또 시작했네요 ㅎㅎ
기달리고있었습니다
신청합니다

헛~기다리시기 까지..ㅜㅜ 감동의 눙물이.. ㅎㅎ 자주 이벤트 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

리스팀 팔로우 완료 !! 이벤트 감사합니다 신청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신청완료! 맞팔 완료!! ㅎㅎ

명성도 50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잦은 소통 기대할께요 ㅎㅎ
/ 기다리던 연필꽃이네요!!!
이건 무조건 신청입니다^^

와방님 ㅎㅎ 저도 이제 50 넘네요~ 신청 감사합니다! 앞으로 쭈~욱 갑시다!

신청해 봅니다. 연필 꽂이 이뻐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신청 감사해요! ^^

축하드립니다. 고급진 맞춤형 연필꽂이라 너무 탐나네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고맙습니다~^^ 무려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형 연필꽂이 입니다!! ㅎㅎ 이벤트 신청완료!

신청신청합니닷

반갑습니다~^^ 신청완료!! 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 멋지네요 ~ 혹시 피규어도 나중에 하시는건가요? 기대기대

칭찬 감사합니다~ㅎㅎ 피규어라..그 분야는 욕심나긴 하는데~ 제가 능력을 더 키워야 가능할 것 같아요 ㅎㅎ 조만간 능력 키워서 올려볼께요!! ^^

아닛 이런 신기방기한것을.... 명성도 50 축하드리고 신청해봅니다
뒤쳐지지 않게 더 열심히 스팀잇 해야겠어요 :)

ㅎㅎ 세상이 참 빨리 변하고 기술도 다양해지죠? 저도 새로운 것 나올 때마다 뒤쳐지지않게 받아들이려고 노력하렵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

놀라운 성장속도!! 축하드려요~ 이벤트 신청합니다!!

고맙습니다~! 마음같아선 빨리 60명성에 도달하고 싶은데..아직 갈 길이 멀었겠죠? ^^;;

축하드립니다.
저도 언젠가는 이런날이 오겠죠?ㅎ
참여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럼요 금방 옵니다..저도 불과 2달 안됐는데요 ㅎㅎ 화이팅 입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그리고 팔로워 리스팀 바로 들어갑니다~~

반가워요~^^ 신청완료! 맞팔완료!

명성도 50달성 축하드립니다. 3D프린터로 만든 연필꽂이라는 신기하네요! 태극기 같기도 음양오행 같기도 쉼표 같기도 한 상상력 자극하는 모양이 인상적입니다. 저도 이벤트 신청해봅니당!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그쵸? 스팀잇 로고로 만들어 본 건데..뭔가 얻어걸린듯.. 기능성도 나쁘지 않고 모양도 독특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 @singasong 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축하드립니다~
리스팀/업봇 하고 참여해봅니다
팔로우는 이미 되어있어서ㅎㅎ

고맙습니다~ㅎㅎ 이벤트 신청 완료! ^^

축하합니다. ^^ 이번에도 신청해봅니다.ㅎ

고맙습니다~ 신청확인 완료! ^^

축하드려요
신청합니다. ^^

반갑습니다~! 신청완료! ^^

축하드립니다..
저도 명성 오를수 있도록 노력중입니다...
이벹트 참여 합니다..~~

고맙습니다~! ^^ 명성 올리는건 꾸준함이 최선인 것 같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허허~ 기냥 지나칠 수가없따!
명성업 격하게 추카합니다~ 글구 사다리 운빨은 쪼까있응께 도조온~~~ ㅎ

고맙습니다~ㅎㅎ 격하게!! 사다리 운이 좀 있으시다구요? 오호~ 관심있게 보겠습니다! ^^

명성도 50축하드립니다~!! 신청합니다!!

고맙습니다~! ^^ 신청완료!

명성도50축하드려용ㅎㅎ
이벤트참여합니당😃

반가워요~ @oounding 님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오 멋지네요!!
평판 50 축하드리며 이벤트 신청하고 갈게요~ +_+

고맙습니다~! 이벤트 신청 완료~ ^^ 자주 놀러 오세요~ㅎㅎ

이벤트 신청합니다!~!~! 커스텀 연필꽂이라니.. 탐나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3d프린팅의 장점은 누가 뭐래도 커스텀이죠! 당첨만 되시면 예쁘게 뽑아드리겠습니다!

추카추카| @축하해요. ^^
디코이님!
명성도 60, 70 가즈아 ㅎ

고맙습니다~ㅎㅎ 명성 60! 70! 저도 갈 수 있나요? 꿈 아닌가요? ^^

꿈 아니에요!^^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차근차근 쌓아가다보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이제 신청합니다.
실용적인 디자인 같아요~

팔로우 합니다.

고맙습니다~ 공부많이 하시고 볼펜 많으시다면..ㅎㅎ 분명 좋은 아이템이라 확신합니다! ^^

명성 50 축하드려요. 저는 언제나...ㅋ 욜심 하겠습니다! 그리고 늦은 감은 있지만 신청해봅니다.

고맙습니다~~ㅎㅎ 아직 안늦으셨어요! 내일 저녁까지 입니다 ^^

명성도 50축하드립니다! 저는 언제 50을 찍으려는지 ㅎㅎ
저는 @designkoi님 명성도 60 이벤트를 노려봅니다!

고맙습니다~ @kimlab 님 ^^ 50까지 3 남으셨네요? 10일정도면 달성할 것 같은데요? 60이벤트라..그게 올해안에 오면 좋으련만..^^;;

명성도 50 축하드려요 ㅎㅎ
저는 외국에 있는지라 이벤트는 패스하지만 디자이너시니까 좋은 그림 작품들 있다면 캐치하러 자주 오겠습니다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여행 중이시라~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제 동생 일러스트 작가지망생이라 스팀잇에 가입시켰는데요 @rbaggo 님 블로그 소개해 줬어요~^^ 멋있는 분 있다고 친하게 지내라고 했습니다~ㅎㅎ

명성 50 축하드려요~~ 이벤트 운은 없지만 시중에서 살 수없는 연필꽂이 갖고싶네요^^
한번 신청해봅니다~^^ (두근두근)
팔로우 / 리스팀 / 보팅 하고 가요!!

반가워요~!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이벤트 운이 별로 없는 편인데.. 스팀잇에서는 좀 되더라구요~뉴비에게는 관대한 스팀잇입니다! ^^ @naomijoo 님도 당첨 되실 겁니다! 행운을 빌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 디자인코이 님! 명성 50 축하드립니다.!
저는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라
스팀잇 로고가 있는 여러 예쁜 소품,물품들이 아무것도 없어요 ㅠ.ㅠ
세상에 하나뿐인 커스텀!!! 갖고싶네요!!
네이버 사다리... 운이 과연.... ^^

좋은 나눔 이벤트 감사드리며 신청하고 갑니다. ^^

신청 고맙습니다~ @annvely 님도 디자이너시니깐 기회되시면 예쁜 커스텀 디자인 이벤트한번 열어보세요~^^ 네이버 사다리는 저번 이벤트 경험상 막차타신 분이 운이 좋던데..안블리님이 막차이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행운을 빕니다~!

저도 조심히 이벤트 신청해 봅니다~
스티밋 가입한지 3일째~^^;
지금은 아무것도 모르는 초짜중에 초짜예요~
앞으로 많을 걸 배우렵니다~!

반갑습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제 포스팅에도 뉴비들을 위한 글이 많으니 참고하셔도 좋구요 ! 스팀잇 유저들이 친절하셔서 금방 잘 적응하실 겁니다 ㅎㅎ 자주봬요! ^^

슬쩍 신청합니다~ :)

반갑습니다~^^ 신청완료~!

저도 이벤트 신청해 봅니다. 연필꽂이가 정말 예쁘네요.

반갑습니다~^^ 맘에 드신다니 뿌듯하네요 ㅎㅎ 신청완료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핫. 저랑 명성도가 같아졌네요. 전 부지런히 도망가야지 ㅋㅋㅋㅋㅋ 디자인코이님의 글은 참 깔끔해요. 가독이 쉬워서 좋아요!!

축하 감사해요 ㅎㅎ 가독이 쉽게 느껴지셨다니 다행입니다.. 포스팅 할 때 그 부분을 많이 염두해 두면서 쓰거든요.. 복잡해 보이는걸 싫어해서 ㅎㅎ 같이 60 명성까지 달려봅시다! ^^

정말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할게용^^

반갑습니다~ 참여 감사해요!

저도저도 신청합니다!!!

반가워요~^^ 신청 되셨습니다!

명성도 50 축하드려요!! 연필꽂이 정말 멋있어여 ^^ 디자인하시는 분들보면 존경스럽습니다 @. @ !! 소원을 말해봐 릴레이는 좋은 기회 주셨지만 이미 새해 소망을 적은 것 같아서 중복된 이야기할까봐 작성 안했어요 ~!!

고맙습니다~ ㅎㅎ 소원을 말해봐 댓글로 적으면서 이미 조금 적혀있길래 추천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했던 기억이 나네요~ 잘하셨어요! 신청 감사드리고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ㅎㅎ

저도 리스팀하고 신청합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

신청합니다 연필꽂이가 이쁘네요 스팀마크라니 대단합니다~^^

고맙습니다 ^^ 스팀마크가 예전꺼보다 귀엽고 예뻐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적용하니까 디자인이 살아나네요~

굿. 명성도가 쌓일수록 행복해지시길 ~

감사합니다~ 사실 명성도 좋은데..스파가 빨리 쌓였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엄청 행복할것 같아요! 좋은글 보팅누르러 다니고 더 다양한 이벤트도 해보고~^^ 열심히 해야겠죠?

명성도 50 축하드립니다!!
이번에도 멋진 3D 연필꽂이 이벤트를 하시는 군요!?

지난 번에 보내주신 것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
D.koi님 화이팅!!

옷~트리님 고맙습니다 ㅎㅎ 잘 사용하고 계시다니 뿌듯합니다! 귀여운 고래모양 연필꽂이도 준비하고 있는데..포스팅으로 보여드릴께요^^ 좋은 밤 되세요!

명성도 50 돌파 축하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 할게요 ~~

고맙습니다~^^ 참여 확인 완료!

우와 12시간씩이나 걸리는 것이었군요.....전기세만 해도 어마어마하실 것 같아요, 보팅응원만 하고 참여는 다른 분들께 양보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전기세는 생각보다는 많이 안나올겁니다? ㅎㅎ 모르겠네요.. 계산을 안해봐서.. 사무실 전기라 누진세는 없어서 괜찮습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