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SBD 이벤트] 600팔로워를 달성한 캣팜이 칸이를 두고 유럽여행을 갑니다 !!!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제가 어느덧 600팔로워를 달성했군요 !! ㅎㄷㄷ
image.png
정확히는 606 이지만유 허허


안 그래도 반려묘 칸이의 입원소식에 건강을 염려해주신 분들이 많으셔서 감사함에 이벤트를 열어볼까 했었는데 때마침 팔로워도 600을 넘었고... 다음주부터 40일간의 유럽여행을 무사귀환(?)을 기원하는 마음에 이벤트를 열어보려 합니다.

그간 스팀잇을 통해 많은 분들께 받은 애정과 도움을 저도 베풀어보고자 10SBD 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할게요 !! ^^
image.png


방법

  1. 팔로우하고 업보팅 (필수)
  2. 600팔로워 축하 or 칸이의 건강회복 응원글 or 유럽여행 응원글을 댓글로 달아주셔요 ^^
  3. 리스팀은 선택이지만 감사함의 보상을 더 추가하겠습니다 !
    왜냐면... 감사하니까요!!

결과 (1 SBD or 2SBD)

  1. 종료시점은 이 글의 페이아웃 시점
  2. 당첨자는 수동 제비뽑기 (이런 게 뭔가 재밌더라구요 ㅎㅎ)
  3. 리스팀 안해주신 분들은 1SBD 씩 4분, 해주신 분들은 2SBD 씩 3분을 뽑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포스팅이지만 칸이의 건강회복 기원과 유럽여행의 무사귀환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kr-pet 태그와 #kr-travel 태그를 사용하는 점... 양해부탁드려도... 될까요 ? ... ㅠ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칸이야
예전 몽골이란 나라에서는 제일 힘이쎄고 건강한 대장을 칸이라고 불렀단다
너의 이름과 연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들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지내길 바라
팜형이 너를 두고 유럽 여행을 간다고 너무 섭섭해 하지마 나라도 섭섭할듯
대신 갔다올때 유럽의 향이 느껴지는 맛있는 간식과 깃털, 레이저같은 선물을 잔뜩 사가지고 올테니 기대하고 있으라고!! 혹시 아니 유럽의 이쁜 냥이를 데려올지...^^;;;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여행 즐겁게 다녀오세요^^

칸이의 이름의 유래까지 맞춰버리셨습니다. 징기스칸의 칸을 따왔기에... ㅎㅎ
유머러스한 댓글로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미소 짓게해준 보답으로 약소하지만 댓글에 풀봇할게욥 ㅎㅎ 감사합니당 !!

헛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즐겁게 여행다녀 오세요~^^

칸이 여행전에 퇴원해서 다행이라 생각해요. 여행가서 아프다 소식 들었으면 오지도 못하고 여행 즐기기 힘들었을텐데...
폰 문제도 그렇구요~ 나쁜거 다 지나갔으니까 맘껏 즐기고 와요 ^^

일럭님, 포스팅에 자주 들러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자주 봽는 분께 고마움의 풀봇은... 어뷰징이 아니겠죠? ㅠㅠ 보팅해도 얼마 되지도 않지만... ㅋㅋㅋㅋ

말씀처럼 여행 전에 다 일어난 일이라.. ㅎㅎ 좋게 생각하고 갔다 오려구요!! 감사합니다 ^^

ㅎㅎ벌써 600팔로워가 넘으셨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칸이도 빨리 회복하길..! 여행도 잘다녀오세용 ㅎㅎㅎ
리스팀 할게요!

넵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리스팀까지 ㅠ 첫 리스팀엔 감사의 풀보팅 !! 보상은 얼마 안돼욥 쭈굴.. ㅎㅎ
즐거운 여행 갔따올게요 !^^

@리스팀 목록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당~

퇴원은 했다고 들었는데, 칸이가 얼른 회복돼서 다시 즐거운 냥이 포스팅을 다시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그리고 한달간의 유럽여행... 우선 정말 부럽구요 ㅋㅋㅋ 가셔서도 후기 포스팅 자주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거기서 아프지 마시구요!

내 건강까지 챙겨주는 피넛이 ㅠ 감동 ~ ㅋㅋㅋ 여행 갔다오면 칸이도 다 나아있겠지 ? ㅠ 그럼 또 칸이의하루 포스팅도 열일해야지 ㅎㅎ 고마워~

넹ㅎㅎ
제 포스팅도 보러와주세용

얍얍 !!

가장 먼저 참여합니다.
뉴비라서 씨알도 먹히지 않지만요.

칸아 내가 잘 되면 통조림 사줄게.. 기다리렴(그런날이 올까)

저도 유럽여행을 다녀와보았어요
독일-오스트리아-체코-헝가리 이렇게 4군데를 가보았고, 기간은 한 달 돈은 비행기 값 포함해서 220만원을 썼었네요.

프랑크푸르트역에서도 노숙하고 우여곡절 지냈던 기억이 나지만
그 당시만 생각하면 너무 행복하답니다.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겨오시길 바라요

그리고 소지품은 항상 몸에 부착하고 다니시길..
바로 털려요...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뉴비라서 씨알도 안먹히다뇨 !! 전 뉴비분들 완전 좋아합니다요!!! 저도 마음으로는 아직 뉴비.. ㅠ ㅎㅎ
소지품 조심하란 소리는 항상 들리더라구요ㅠ 왤케 소매치기들이 많은지.. 에휴
정성스런 댓글 감사합니다 ^^

600팔로우도 축하드리고요..^^

유럽여행 40일간은 쉽지 않은 일인데...

많은 경험과 식견을 배울 수 있어서 많이 부럽네요..^^

그래도 건강이 최우선이니 안전 여행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 안전여행 하며 많은 것들을 보고 배우고 오겠습니다 !^^

rbaggo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님의 르바 미술관 19회차(feat. 정성스러운 감상평과 함께 그림을 소개해주시면 소정의 작가 지원금을 드립니다.)

...p>└ shinternational님의 「토끼」 감상평
└ lanaboe님의 「선이 주는 의미」 감상평
└ ghdcks10님의 「코인 벽화마을이 생긴다면?!」 감상평


akoano

https://...

6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유럽여행은 하나도 안부러우니 그런줄 알겠습니다...

ㅋㅋㅋㅋ 갇스마루님 ㅋㅋㅋ 뭔가 새침.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ㅎㅎ 편안한 밤 되셔요 ~ ^^

soohyeongk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hyeongk님의 [이벤트] 주사위 굴려서 하프보팅(0.35) 받자 #63 (당첨자 10명)

...84
paramil : 2
hongsam : 12
goodnewworld : 84
phuzion7 : 81
ghdcks10: 33
makimaki2 : 30
ibobbymari : 96
silove : 57
docudai-jun ...

축하드려요~
즐겁고 안전한 여행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리스팀 목록

아직 리스팀 해주신 분들이 없네요. ㅠㅠ 너무 실망하지 말고 힘내세영~

600팔로우 축하합니다. 저도 500펄로우 이벤트 예정이네요.
컨의 퇴원 축하하고 빨리 건강해지길 기원합니다.

앗!! 500팔로우 미리 축하드려도 될까요 ㅋㅋㅋ
이벤트하시면 또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

칸이 건강 염려해줘서 감사해요 ~ !!!

6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곧 600 팔로워가 코 앞이라~ 동질감이 느껴지네요~ ㅎㅎ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오우 키돈이 600팔로워 동질감 ~ ㅎㅎ 감사합니다 ^^

600팔로워 축하드리고 40일간 유럽여행 건강하게 많은 경험하고 무사고로 귀국하세요~!

좋은느낌님 감사합니다 !! ^^ 즐거운 여행 하도록 할게요 ~ ㅎㅎ

600팔로우 축하드리고 칸이가 여행다녀오시는 동안 건강히 잘 있기를 기원합니다.
여행도 먼길떠나시는데 무사히 잘 다녀오시고요
앞으로도 좋은 이야기, 좋은 이벤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 좋은 포스팅과 이벤트들도 찾아봴게요~

유럽 가시는군요!
이것저것 재밌는 경험들 많이 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재미지게 다녀오세요 :)

넵 !! 생애 첫 유럽 여행입니다 ㅎㅎ 즐거운 경험들 많이 하고 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600팔로워 축하드려요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즐겁게 놀다올게요 ㅎㅎ

600팔로워 달성 축하드려요! 저는 곧 100팔로워 달성립니다>< 칸이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그래야 귀여운 칸이의 포스팅을 볼수있잖니!!! 유럽여행도 정말 축하드려요! 저도 언젠가 꼭 가볼 기회가 오겠죠? 멋져요!

칸이 건강도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ohnanana 님두 유럽여행 가실 기회고 꼭 올겁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그리고 100팔로워도 미리 축하드려요 ㅎㅎ

팔로워 600명 축하드립니다.

집사가 40일이나 유럽 여행 가면 칸이는 어쩐다냥??
나도 데려가라냥~
( #kr-gazua )

ㅋㅋㅋ 칸이는 부모님이 돌봐주시지렁 ㅎㅎ 굳헬로형은 소주. 맥주.막걸리 각1병만 있음 어디든 갈 수 있다던ㄷ...ㅋㅋ(#kr-gazua)

칸이가 아팠었군요.ㅡ.ㅡ 이제 아푸지말고 캣팜님도 얼른 다녀와서 노래불러주시죠ㅋㅋ!!

오우 기억해주셔서 넘나 감사 ㅠㅠㅠㅠㅠ 예약하시오 이벤트는 잠정적 중단 후 다녀와서 다시 즐겁게 해보겠습니다 !! ㅎㅎ

600팔로워 축하드려요~
게다가 유럽여행까지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시네님 감사합니다!! ㅎㅎ

6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유럽여행 부럽습니다.
40일간이나.... 긴 시간 몸조심하시고 좋은 추억 만들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 건강 잘 챙기며 열심히 놀다 오겠슴다 ㅎㅎ

40일간 유럽여행이라니 정말 부러워요 ! 안전히 건강ㅎ 다녀오세요(저는 얼마 안 갔었지만 스위스가 최애였어요). 가끔 여행기 남겨주시면 읽으면서 대리만족 하러 갈게요 !
그리고 칸이 얼른 낫길 바라요 ㅠㅠ 마음 많이 쓰셨겠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600팔로워도 정말 축하드립니다 ! 부러워요 !

안전하고 즐거운 해외 여행되세요~!!
유럽여행부럽습니다아~!!

스미골님 감사합니다 !!^^

넹 태그 사용 문제 없는 것 같네요. 칸이는 그 뒤로 계속 상태 괜찮나요? 계속 건강하길 바래요. 여행 가셨다고 너무 찾거나 그러지도 않길...ㅠㅠ

여행 오래 가시네요. 즐겁고 재미있는 일이 많길 바랍니다. ㅎㅎ

칸이는 빠르게 회복하고있어요 !! 이제 소변을 눠도 붉은끼로 사라졌어요!!
즐겁고 재미있는 일 많이 만들고오겠슴다. 감사합니다 !!^^

유럽여행을 40일이나 다녀오신다니 부럽기만하네요. 저도 늘 가고 싶은 여행이지만 회사에 얽매이다보니 늘 상상속으로만 하고 있네요.
유럽 사진도 많이 보여주세요.
600팔로워도 축하드려요~

유럽여행 포스팅기로 꾸준하게 사진들 업로드하도록 할게요 ㅎㅎ 자주 들러주세뇨~^^

칸이 이제 다시 건강해진거죠? 건강하게만 잘 자라주면 좋겠다싶은게 집사의 마음입니다. 유럽 여행도 잘 다녀오시구요, 칸이가 보고싶어하겠네요. 저도 출장 갈때 마다 우리 냥이 키키는 현관문앞에서 매일 밤 기다리고 있다해서 ㅠㅠ 넘 보고싶습니다.

에궁 ㅠ 현관문앞에서 기다리는 키키... 안쓰러우면서도 너무 귀엽네요 ㅠ 얼른 귀가하시면 얼른 안아주셔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캣팜님 6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알고 지낸지도 이제 꽤 된거 같아요. 지금 학교가는 고3에게는 유럽여행 너무너무 부럽답니다 ㅜㅜ 잘다녀오시고 앞으로도 제 친구인거죵?ㅋㅋ 제가 꾸준히 따라갈게요!>_<

순수님 진짜 시간 빨리 흘러가네요 ㅎㅎ 시험 치르느라 수고많으셨어요 !!!! 그리고 물어보시지 않으셔도 꾸준히 친구지요!!^^ 저도 열심히 따라다니겠슴다 ㅎㅎ 감사합니다~

칸이 얼른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저도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어서 아프면 정말 걱정이 되요
즐거운 유럽여행 되시고 6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roys-market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ys-market님의 [Roys-market] 93회차- 2번마켓 매진! 5월 17일 오픈합니다. 1번 3번 마켓 정상 운영! 보팅으로 스팀달러 페이백 받으세요^^

...heyna crowsaint
yealumilu skuld2000 honeythegreat joenghwa
ghdcks10
  • 스팀달러 지원: 30SBD allpass


  • ...

    roychoi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ychoi님의 [스팀달러페이백] 79~85회 로이스마켓 스팀달러 페이백이 이뤄졌습니다. 선순환의 톱니바퀴가 돌아갑니다.

    ...heyna crowsaint
    yealumilu skuld2000 honeythegreat joenghwa
    ghdcks10
  • 스팀달러 지원: 30SBD allpass


  • ...

    600팔로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칸이의 쾌유를 빕니다^^

    하 시간 빠르네요 벌써 가실날이 ㅎㅎ 부럽습니다 40일이면 큼지막한곳 유럽은 어느정도 돌아볼시술 있는 말이죠 야간열차도 타시나요?? 즐겁게 안전하게 놀다오셔요 가시면 프랑스 피렌체 이탈리아가시면 소매치기 조심하세요 특히 피렌체 피사의사탑 그쪽은 정말 많아요 열차타고가는데 줄서는데 그쪽에 20~30프로는 소매치기범들이 같이 있어요 -_- 사진많이 찍으시고 먹는것도 맛집 찾아 즐겁게 다녀오세요 중간중간 포스팅 기대해봅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여행중에서도 걱정없도록 칸이가
    온전히 잘 회복되길 바랍니다.

    600명 축하드립니다!
    칸이도 빨리 회복되길 바랄게요.요즘 날도 따뜻하니 빨리 나아서 햇빛아래에서 뒹굴뒹굴거릴게 될 수 있게 바랄게요!

    600팔로워 축하합니다!! 전 언제 600팔로워 이벤트를 열 수 있을지....ㅠㅠ
    유럽여행 조심히 다녀오시고 글 꼭 남겨주세요! 궁금합니다 ㅎㅎ

    600팔로워 멋집니다 ㄷㄷ 저는 언제쯤 300 찍고 600까지 갈 수 있을지 ㅠㅠ
    칸이 유럽여행도 같이 데리고 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리스팀 완료! 칸이는 아마 건강 완전 회복해서 여행 다녀오실때 걱정안하게 될거에요. 유럽 여행도 넘나 부러운것 ☞☜ 다녀오신 후에는 여행 포스팅 알차게 부탁합니다!!

    정확히.606 팔러워 축하드립니다.🎂
    유럽여행 40일간 재미있는여행되기를 응원하고 유럽여향 후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귀염귀염 칸이 건강하기를 응원합니다 🍀

    무려 40일이나 유럽에?! 세상에서 제일 부러워요ㅎㅎ 조심히 다녀오시고 600팔로워도 축하드립니다~ 칸이도 건강히 기다려줄거예요ㅎㅎ

    냥이 칸아 빨리빨리 낳아라건강해야징 힝 ㅠㅠ
    유럽 너무 부러워요
    소매치기 조심하시고 건강히 즐거운 여행 하고 오세요 남는건 사진뿐^^ 화이팅🤗

    600팔로 정말 축하드립니다 캣팜님 ^^ 여행가셔서도 무리하지마시고 편안한 힐링여행 하셨으면 합니다~~ 엊그제 50명성 이벤트 본거같은데 벌써 시간이 흘러 600팔로를 보내요 ㅎㅎ 곧 60명성 이벤 하시겠어요!!

    600팔로워 축하드리고 40일간의 여행도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전 2주도 힘들던데 40일이라니 대단하심~^^

    6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캣팜님 유럽여행 부러워요!!!!!!!
    40일 예산을 얼마로 잡으셨을지도 궁금하네요 ㅎㅎ
    여행 즐기면서 간간히 소식 전해주세요 'ㅇ'/

    6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유럽여행 부럽네요ㅠㅠ 자주 소통해요~!

    칸이야 캣팜님위해 나아줘서고마워
    나도 너무걱정했어ㅠ 앞으로 귀여운젤리곰발바닥 심쿵 사진기대할께
    캣팜님 600팔로워 축하드리구요
    여행에서 즐거운추억 듬뿍 만들고오세요~^^

    600팔로달성도 축하드리고 칸이도 얼른 좋아지길 가랍니다~ 유럽여행은 잘 하고 계신것 같아요ㅎㅅㅇ

    이따금씩 들려주시고, 많은 이야기도 나누고 또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600팔로워 축하드리고!
    칸이의 건강도 꼭 회복하길 바랍니다!
    리스팀도 하고 가요!

    유럽에서 좋은 추억많이 만드세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