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팔로우 이벤트종료합니다.] 밥먹고 합시다 !!!! 러브흠이 쏜다. 빵야 빵야!!!! 이벤트는 사랑입니다 ♡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러브흠의 500팔로우 이벤트 진행합니다.♡

★밥먹고 합시다.!!! 러브흠이 쏜다 빵야빵야 !!!★


울 이웃 여러분 아니였음 제가 6개월간 이렇게 포스팅 할수 있었을까 싶습니다. 지금웃는날이 많은것도 다 여러분과함께 버텼기 때문입니다. ^_^ (찡긋)

소중한 이웃 한분한분 식사대접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지만 그럴수없기에..
한끼 맛나게드실수 있는

피자 3판 !!!!


치킨 5마리 !!!!

러브흠이 쏩니다 !!!!!


<이벤트참여방법>

  •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댓글만 남기셔도 이벤트 참여 됩니다.

<이벤트 참여기한 >

  • 금일(1/4) 자정 까지만 댓글 받겠습니다.

<당첨자 발표 >

  • 1월 5일 (금요일) 당첨자 발표하겠습니다.
    당첨 방법은 제비뽑기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발표후 기프트콘으로 이벤트 상품 보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상품 >

  • 1등~3등 : 와규앤비스테카 L(도미노피자) + 1.25L 콜라
  • 4등~8등 : 교촌치킨오리지날 + 웨지감자 + 1.25L 콜라

500팔로우까지 정말 너무 행복한 시간 이였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한단계 한단계 같이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는 꼭 여러분께 밥한끼 대접하는 날이 오길 바라면서...

이벤트 참여 GO ~Go~ !!!!

오늘도 신나고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저도 참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화이팅 입니다. 골방님 !!!^^

500 축하드립니다
5000 가즈아~~

5000팔로우까지 가즈아~!!!
감사합니다. 올패스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Hi @lovehm1223!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8 SBD @tipU from @chocolate1st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럽흠님. :)
앞으로도 500을 넘어 600, 700 쭉쭉 승승장구하세요! :D

물론 이벤트에도 참가하겠습니다! :)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tip!

앞으로 함께 쭈~욱 같이가실초코렛님 ^^
감사합니다.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저요~!! 앗싸~!! 1등~!!

앗싸 1등 !!!!!!
헤헷 감사합니다. 티원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통큰 이벤트!!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러브흠님

라이언님 !!!! 감사합니다. ^_^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저도 참여합니닷!!! :) 500팔로우가 제 단기 목표인데 부럽네요 ㅠㅠ

금방 500팔로우까지 오시리라 믿습니다. ^^
감사합니다. 하이윤지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참여해요!이번엔 제발 ~~~~~ㅋㅋㅋ

참여 감사합니다. lky님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행복한 하루 되셔요 ★

5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쭉쭉 성장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치킨 맛있어 보이네용~!!

감사합니다. staysee님

같이 성장해 나가는 스팀잇 되어요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축하드려요!
저도 참여해봅니다^^

감사합니다. lawyergt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우왓 ! 저도 참여 합니다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yunny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와 .. 도미노피자 ..
저 엄청 좋아하는데 참여해봅니다.
^^

하~ 울 정스님 ^^ 매번 고생하시는데..

이번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_^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요즘 이벤트빵빵 터지네요 저도 살짝 도전해봅니다 ^^

감사합니다. 은스타님 ^^
스팀 가격 상승하니 스팀잇이 훨씬 풍성해졌네요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러브흠님 500팔 축하드려요 +.+ 이벤트 참여참여!! 어제 오랜만에 돌왔는데 딱 맞춰서 오백팔이 되었굿용!

매번 썬샤인님께 받기만 했는데..
이번엔 뭔가 드렸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썬샤인 야야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대박날것같네요~ 피자 ! 치킨! 다좋아요 !
참여하구갑니다~

감사합니다. 희재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우리 흠이 흥해라
유빈아 치킨먹자 ㅋㅋㅋㅋ

와타시와 유빈데스. ㅋㅋㅋㅋ
유빈아 치킨 꼭 당첨 되장.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참여해봐요!!

감사합니다. ryanhan 님^^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5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ferozah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500팔로우 축하드리구요.. 저도 이벤트 참여하고 싶습니다^6

감사합니다. 코리아 마이너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치킨이라니.... 이벤트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breath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500팔로 축하드리며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herokdj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신나는 목요일!
한끼 대접 해주신다면 감사히 먹겠습니다^^

재이탑님 언젠가 꼭한번 식사 하시죠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러브홈님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이벤트 상품이 왕 푸짐하네요^^
저도 참여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backdm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축하드립니다. 치킨피자!! :) 언제나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dudu님 ^^
치킨 피자 사랑입니다. 증말. !!! ㅎㅎ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우왓!! 흠님!!! 이렇게 통크게 쏘시다니!!!!
저도 손 번쩍 들어봅니다아~~~^^

울 래이언니에게 행운이 깃들길 바라믄서. ㅋㅋㅋ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축하드립니다. 군침도네요.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kyslmate님^^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축하드립니다 저도 살짝 발한번 올려놓을께요 ^^

어서오세요 munkihun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우와~~~ 우리 흠님 이벤트에 제가 빠지면 안되죠!!! ^^
축하드려요~~ 러브흠님과 함께한 6개월 정말 행복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쭈욱~~~ 함께 가즈아~~~ ❤️

헛, 우리 로사님에게도 행운의 여신이 깃들어야 하는데. !!
6개월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로사님 !!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는 일단 참여해야죠 ㅎㅎ

감사합니다. iieeiieeii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작년에 즐거웠습니다. 올 한해도 행복하게! 이벤트는 신규유저분들께 양보하겠습니다 ㅎㅎ

하, 진정 양보이십니까. !!
신규유저분들을위한양보 넘 멋진 kmlee님 ^^
다음엔 kmlee님 식사 대접할수 있는날이 오길 바라면서...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오 ~~500달성 축하드립니다.
거기에 이벤트까지 저도 피자한판 도전합니다!!

감사합니다. recode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이벤트 참여는 진행자에 대한 사랑입니다~ 500팔로우 달성 축하드립니다.

히힛 이벤트 참여는 사랑입니다. ^^
감사합니다. hwantag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축하드려요
참여할께요~~

감사합니다. hegel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5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참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러브효님 ^_^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저엿!

히힛 아이작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러브흠님 500 팔로워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jhyun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500!! 팔로워를 축하드리며 이벤트 참여합니다~
1000팔로워까지 쭉쭉나가시길^^

1000팔로우까지 열심히 달려 가겠습니다. 데헷 ^^
감사합니다 와방큐트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우와아앗!!
500팔로워를 많이많이 축하드립니다!!
베풀어주시는 은혜로운 이벤트에도 득달같이 참여할래요!!

우와아앗~~~!! 울 기린님 어서오세요 ~~!!!!
울기리님에게도 특별히 행운의 여신이 깃들길 바랍니다.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500팔로워 짱짱 !!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피자 세상에서 제일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자세상에서 제일먹고 싶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꼬부기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500팔로우 축하드려요~
아주미가되면 제일 맛있는 밥은 남이해주는 밥이라지요~ 그래서 저도 살며시 참여하고 갑니다^^

헛 그마음제가 제일 잘 압니다!!! 암요 남이 해준밥이 제일 맛있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jjanmom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나요~ 나요~~ 진짜 이건 꼬옥~ 참여하고 싶네요~^^
되라. 되라. 되라. ㅋㅋ

해피언니에게 행운의 여신이 깃들길 바래봅니다.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오 당첨되길 바라며, 이벤트 참여합니다 :-)

감사합니다. lolbjh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와!!! 참여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솔라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500팔로워 축하드리며 이벤트 참여합니다 ~~
치킨 피자여 나에게오라...

치킨피자여 나에게 오라. ㅎㅎ
감사합니다. 해피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우왕 참여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 윤딩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안녕하세요 ^^ 러브흠 님 ^^
이번에 가입한 뉴비 앤블리 입니다 !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
저도 이런 이벤트 할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해서 팔로워 많이 늘려야겠어요 !
500 팔로워 부럽습니다~~~
6개월이란 시간동안 꾸준히 활동하셨다니
대단하셔요 ! 앞으로 저와도 소통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맞팔 부탁드리고 갑니다 ^^~~~

앤블리님도 곧 500팔로까지 쭉쭉 성장 하시리라 믿습니다. ^^
앞으로 행복한 소통이 될수 있도록 함께 노력 해보아요

감사합니다. 앤블리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우앙 저도 참여합니다 통닭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봉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우오~~~~ 너무 통이 크신거 아닙니꽈~~ㅋㅋ
당첨운이 있을지ㅋ 신청해봅니다^^

레드언니에게도 행운의 여신이 깃들길 바랍니다.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축하드립니다~~~~♡♡
저도 살포시 참여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stakky님 ^^

신청 확인 되었습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