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대문 제작 해드립니다.( ~5/5 ) *종료*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잉여의삶 @uuu95 입니다!

스팀잇을 접한지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매일매일 글을 써보겠다고 했던 다짐은 .. 한달밖에 안지났는데 물거품이 되어버렸어요 ㅠ
정말 1일 1포스팅 하시는분들은 존경하고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너무 주절주절 말이 길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제 한 달이라는 시간이 지나기도 했고, 이벤트를 한번 해볼까?
생각하다가(정말 형편없지만) 대문을 제작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든 분들에게 제작해 드리진 않고, 랜덤으로 다섯 분에게만 제작해 드리려고 합니다.(5명)

형편없는 제 디자인을 신청해서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글에
[신청 댓글 + 보팅 +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번재 로고 이벤트.jpg

5월5일 신청자 선정합니다.

Sort:  

형편없다니요!!
전혀 그렇지않은걸요?
그러니 한번 신청해보겠습니닷ㅎㅎ

감사드립니다!!!ㅎㅎ
제 디자인을 칭찬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용😘

대문 신청합니다^^

신청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당첨 가즈아!!!

당첨 가즈으으아!!!~~ 감사드립니다ㅎㅎ

응원합니다~대문 멋져요^^

아구.. 응원이 너무 큰 힘이 되요 ㅠㅠ🤗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한 달에 이런 이벤트라니 제가 급 부끄러워집니다.
응원합니다.

아구... 아닙니다 ㅠㅠ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
진짜 너무 부족해요 흑흑..
항상 뉴비를 지원해주신 분들한테 지원만 받다가..
아직 스팀파워는 한참 부족하고 .. 제가 할수 있는 이벤트가 뭐가있을까 하다가 ㅋㅋ..진행하게됬습니다!!
bigman님이 저보다 훨신 나으십니다👍

저도 꼭 갖고싶습니다 ㅜㅜ 여러번 이곳 저곳 신청해봐도 다 퇴짜 더군요 흑흑😂 좋은 글 리스팀 하겠습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너무너무 아쉬우시겠어용 ㅠㅠ😭
이번이벤트에서 꼭 당첨 되길 응원할게요!!
리스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랜덤이라 하시니 신청해 볼까요?
팔봇 완료 했어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옷!!!감사드립니다~~~^^
당첨되길 응원할게용!!!너무 감사드립니다
🤗🤗

꾸욱.들렸다가요

감사합니다!!!!^.^🤗🤗

파스텔톤 빛깔이 완전 고급진 대문이 너무 탐나서 신청하고 갑니다 :)
풀보팅 및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아구.. 그렇게까지.. 과찬이십니다!!
이렇게까지 반응이 좋을지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아.. 저도 이쁜 대문 갖고 싶어요..ㅠ.ㅠ
신청하고.. 보팅&팔로우 했어용~😀

감사합니다!!!😄😄
당첨되기를 !!응원할게욧!!

대문 이벤트 참가합니다!!
재능기부 감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재능기부 까지야.. 하하.. ㅋㅋㅋㅋㅋ..😂

저도 팔봇하고 신청합니다 ㅎㅎ 이주뒤에 유럽여행을 가는데 여행기포스팅으로 사용할 대문이 필요했었는데 제브알~!! 당첨되길 ! 팔봇 하고가요~^^

유럽여행!! 정말 좋으시겠어요!~~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꼭 당첨되길 기원하겠습니다!!

저도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당첨되시길 !! 응원할게용!! ~_~

대문이 너무 멋집니다.
신청합니다. :)

아구..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ㅎㅎ;;
신청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문 신청해봅니다. 대문 만들려고 포토샵도 깔았는데 어떻게 해야 될지 막막하네요 ㅠㅠ

ㅠㅠㅠ 저도 포토샵 자격증이 1급 있긴한데 정말 옛날에 딴거라서
실력은 정말 초짜에 불과합니다..
yespainnogain님도 충분히!! 만드실수 있습니다!!
신청은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_^

좋은활동 응원합니다.
시간이 아주 편하실때 부탁드릴께요.
좋은 이벤트네요. 시간도 많이 써야 하는데..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팔보리합니다.^^

아고..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_^ 응원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uuu95님 나중에 아주 나중에~~
정말 한가할때.. 뭐할까?? 고민될때 제꺼 대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청드려요
감사해요 ~~~^^

감사드립니다!!! 신청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_^
좋은하루 되세요~~

다른 스티미언들이 대문 얘기하시면서 감사해 할 때 무지 부러웠는데..함 신청해 보겠습니다.

대문은 메인에 보여지는 거라서 저도 항상 고민이 많습니다 ㅠㅠ...
이번 기회에 꼭 당첨되시길 응원할게요!! ^_^

디자인 이쁘게 잘하시는거 같은데요 또 저는 글씨체가 **** 좋아요!! 신청해봅니다!!

헐.. 과찬이십니다 ^!!^
저 디자인 진짜 꽝손이에요 ㅠㅠㅠ.....
아무튼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형편없지않아요.
우연히 들르게 되었는 데, 말씀하시는 게 너무 귀염귀염하신 것 같아요.
자주 뵙고싶어 팔로우 하구 가용. 미약한 보팅두요^^

아!! 저도 신청하고싶은데 이미 너무 늦었을까요ㅠ.ㅠ....

신청합니당,,,ㅎㅎ

아고.. 아닙니다!! 늦었다니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_^ 좋은하루 되시구요 ★

멋진 이벤트네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_<

헐!! cancerdoctor님!! 감사합니다 ㅠㅠ
응원 너무 힘이되욧!! ^_^
좋은하루되세요~~

오홍~~~ 이벤트 응원합니다!!
글고 당첨 안될 수도 있으니 신청해봅니다ㅋㅋ

감사드립니다!!!!!!!!! ^_^
당첨되시길 응원할게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아쿠.. 감사하빈다!! 짱짱맨~~

저도 멋진대문 희망합니다~~ 참가해보아요

감사합니다!! 당첨 응원할게욧!! ^_^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