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너무 덥고 습하고... 편한 신발 "allbirds" 리뷰해용 :)

in #kr-fashi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ocongari 예요 :)
오늘은 정말 두통이 올 정도로 습한 것 같아요.
하루 왠종일 머리가 넘나 아파서 일도 하기 싫고...
어제 밤에 잠시 정전이 되면서 선풍기도 에어컨도 못틀고 자서 더위를 먹어서 그렇지 않나 싶어요.
저녁 먹으면서 쉬다가 잠시 산책하고 오니 컨디션이 살짝 돌아오네요 :)
불타는 청춘 보면서 주말에 선물받은 특별한 신발 리뷰 쓰고 있어요.

타임지에서 소개한 "세계에서 가장 편한 신발" allbirds Wool Loungers
저는 여성이라...ㅋㅋㅋ 여성용으로 선택했고, 235mm 라 사이즈를 6으로 선택했어요.
완전 딱 떨어지는 사이즈이니 참고하세용 :)

컬러는 6가지인데, 4가지는 Limited edition 이랍니다. 저는 연두색을 선택했어요.
환한 연두색이 아니라 회색빛이 더해진 연두색이랍니다.

Screenshot 2017-07-04 at 23.13.21.png

가격은 95 달러 + 배송비 라는 점 :)

상자가 도착하고 1주일 뒤에 전달 받았답니다.
상자가 독특하고 이뻐서 간직하고 싶었지만, 들고 다니기 귀찮아 금세 이별했어요... 안녕~ 이쁜 상자.

DSC01114.JPG
DSC01115.JPG
DSC01117.JPG
DSC01118.JPG

신발이 넘나 깜찍하게 들어있죵~♥
색상이 사진보다 조금 더 녹색 빛으로 실물이 더 나아요.
(회색 컬러도 확인했는데... 혹여나 구매하실분은 회색보다 다른 컬러로 ㅋㅋㅋ 선택하세용 :)
슬립온인데... ㅋㅋㅋㅋ 부직포 느낌처럼 보이지만 양털이랍니다. 들어보면 굉장히 가벼워요.
여름에 왠 양털? 이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압축 양털이라 가볍고 환풍도 잘되서 발냄새가 많이 안난다고 해요.
(며칠 신어봤는데 확실히 발냄새가 ㅋㅋㅋ 많이 안나더라구요.)
디자인도 은근 깜찍깜찍~

DSC01119.JPGDSC01120.JPGDSC01121.JPG

실물이 더 예쁜데 ㅠㅠ ㅋㅋㅋㅋㅋ
제 능력이 여기까진가봐요 ㅠㅠ

DSC01123.JPGDSC01122.JPG

초록색 치마 원피스와 함께 신으니 넘나 귀여웠는데...

신발.png

양말 신은 것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allbirds 슬립온 Wool Loungers 소개는 여기까지랍니다♥

넘나 더운 밤 :) 곧 술스팀으로 돌아올게용ㅎㅎ

Sort:  

@cocongari님 아기신발 같아요~ 여행할때 신으면 딱일듯요~!

발이 더 작아보여서 깜찍깜찍:)
발이 편해서 정말 여행할 때 신으면 좋겠네요. (그러나 올해도 여행은 글렀어요 ㅠㅠㅎㅎㅎ)

와우 슬립온인데 엄청 폭신폭신 부드러워 보입니다.
사진들 와이프에게 보여주고 마음에 들어하면 사줘야겠네요~~
이쁜 패션 공유 감사드립니다~~

팔로우&보팅 남기고 갑니다. ^^

저도 팔로우해요 :) 반갑습니다.
컬러 선택이 중요한 신발인 것 같아요 ㅎㅎㅎ

남자인데 저도 탐납니다!

오우 신발이 조막만하고 이쁘네요 좋은 리뷰와 좋은 태그사용 감사드립니다~ 패션태그이용해주시면 제가 항상 찾아드리겠습니다!!

태그마다 스팀잇 관리자(?) 분이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눈치적인 눈치?
아직 뉴비뉴비 오오오오~ 라서 ㅎㅎ 눈치껏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아닙니다.. 그저 패션을 사랑하고 활성화시키고 싶을뿐입니다!
한가지 추천해드리자면 제목에 조금 더 힘줘보시면 앞으로의 포스팅에 더욱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같습니다!!

블로그도 그렇고 스팀잇도 그렇고 제목을 정하는 건 넘나 어려운 것 같아요 ㅠㅠ

신발이 너무 귀여워여ㅋㅋㅋㅋ
kr-fashion항상 사랑해주세여!

감사합니다 :)
얕게 얕게 관심이 많긴 하지만, kr-fashion을 위해 열심히 달려보겠십니더~ㅎㅎ

가볍고 정말 발이 편한신발일 것 같아요..
약간 부직포같은 느낌?
여성분들 신기 아주 좋은 슬립온 이군요

ㅎㅎ 사진은 부직포 같은데 실제로 봐도 약간 부직포 같긴 하지만...(응? ㅎㅎㅎ)
만져보면 부드러워요 :)
남자분들이 신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